본문 바로가기
단뚱맛집

[맛집] 잠실맛집 롯데타워 바이킹스 워프 랍스타 무한 리필 뷔페

by RudalsTB 2018. 2. 12.
반응형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잠실맛집 롯데타워 바이킹스 워프 

랍스타 무한 리필 뷔페 입니다

너무나 가보고 싶은곳인데

예약을 하지 않으면 가질 못하는 곳이에요 ㅠ_ㅠ


그러나 예약을 하지 않고 취소 대기를 하여

월요일 11시30분 부터 줄서서 

30분정도 기다렸다가 12시에 들어갔답니다.!!


생각보다 취소하는 분들도 많고

취소 대기를 하는 분들도 많았어요!!


 

이분이 바로 바이킹스 워프 캐릭터

귀엽죠잉~



롯데타워 4층에 위치한 바이킹스 워프

입구 모습입니다.

11시 00분인데 벌써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기가 예약 취소 대기 줄 서는 곳

취소가 안되면 못들어 갈 수도 있는데

한달전 예약이라 취소가 많이 되는 듯 합니다.



가격과 브레이크 타임등 정보 입니다.

가격이 특이하게 달러로 되어 있죵

100달러 이며 그때 그때 환율에 따라 달라 집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환율이 낮아 

싸게 먹을 수 있었어요 ^^

환율 낮을 때를 한번 노려보세요!!



4인 좌석을 얻어서 셋팅을 하고 



1회용 앞치마 까지 입었으니 이제 

메인 메뉴인 랍스타를 먹으러 가봅시다!!




랍스터를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친절하게 알려주내요!!



줄이 그렇게 길지는 않아요

제 앞에 3명의 손님이 보이는 군요!!



이분이 친절하게 먹기 좋도록

랍스타를 해부해 줍니다. ㅋㅋ

주의 하실 점은 너무 앞으로 넘어가면

랍스타 두들길때 물이 튀어 옷에 묻을 수 있으니

발아래 보면 선이 있어요 그선을 넘지 말라고 하십니다.



줄을 기다리는 동안 살아있는 랍스타를

미리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놈들이 우리가 먹을 놈들이에요 !!

정말 살아 있어요 ㅋㅋ



드디어 랍스타를 받아 왔습니다.

저렇게 먹기 좋게 분해를 해줍니다

빨리 먹고 싶어 집니다!!



이 랍스타의 살들 보이시나요!! 

팁으로 내장을 찍어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랍스타 무한 리필이니 하나를 매우 깨끗이

드실 필요는 없어요 ^^

시간 안에 계속 가져다 드실수 있습니다




이번에 회 코너로 가보시죠!!

이곳에서는 원하는 회와 초밥을 고르면

즉석에서 초밥을 만들고 회를 떠 줍니다.



제가 고른 회를 바로 즉석에서~~ 짜잔~



초밥도 다른 뷔페 처럼 만들어 놓는 것이

아니라 주문하면 즉석에서 바로 만듭니다.



이번엔 각종 해산물 코너에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먹고 싶은것을 고릅니다

꼭 기억하셔야 할 것이! 테이블 번호를 외우셔야 해요

주문을 하면 손질해서 테이블로 가져다 줍니다^^



이렇게 말이죠!!

깔끔하죠? 정말 횟집에서 시킨것 같죠~



다른 메뉴도 시켜 봤어요~




이곳은 3가지 메뉴를 선택하면

요리를 해주는 곳이에요

한가지만 3개를 고를 순 없어요 ㅠㅠ

대신 1개만 선택할 순 있습니다.

저의 추천은 왕갈비, 가리비, 허니버터 랍스타 입니다.



이렇게 요리를 해줍니다. 

이곳은 커피숍 처럼 알림기계를 줍니다.



육회가 정말 놀라 웠습니다.

너무나 맛있어서 ㅋㅋㅋ 

꼭 드셔 보셔야 해요



갈비찜도 있습니다.



각종 샐러드도 있는데 왠지..

배찰꺼 같아서 조금만 먹었어요



이런 샐러드도 있습니다.



새우 튀김도 있고 맛있어요 ^^



종류가 꽤 많죠? 

랍스타 뷔페지만 먹을께 많아요



계란찜이에요~

맛이 특이해요 맛있어요~



각종 김치와 젓갈류가 있어요

저는 명란젓 너무 좋아해서 많이 먹었어요~




그리고 바이킹스 워프의 또하나의

자랑거리 망고 입니다.

망고 마트에서 보통 1만원의 2개 인데 ㅋㅋ

엄청 많이 먹었습니다.



망고 주문하면 이렇게 손질 해줍니다.



진짜 태국에서 먹어본 그맛!!

정말 맛있었어요!!



디저트로 케익도 드셔야죠~



보통 뷔페의 케익이랑은 

맛이 차원이 다릅니다.!!



아이스크림도 먹었습니다.



이건 에비앙~ 2000원짜리~ 

물론 이것도 무제한 무한리필!!

음료는 콜라, 사이다, 에비앙, 탄산수 등이 있습니다.

모두 무한리필 입니다.



저희 2명의 식사 가격 입니다.

환율이 싸서 다행 이네요 ㅋㅋ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정신이 없었어요ㅠㅠ

배터져서 한달은 생각 안날줄 알았더니

몇칠 안지났는데 벌써 생각 납니다.

언제 또 먹을 수 있으려나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