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맛집

[맛집] 영등포 타임 스퀘어점 서가앤쿡 맛집

by RudalsTB 2018. 2. 20.
반응형


영등포 타임 스퀘어점 서가앤쿡 맛집


영등포에서 가장 핫한 곳 중에 한곳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서가앤쿡을 다녀 왔습니다.

서가앤쿡 너무 유명하고 이미 맛집으로

알려져 있어서 다들 알고 계시 겠죠? ㅋㅋ


영등포 타임스퀘어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4층에 위치한 

서가앤쿡 입구 모습 입니다.

평일 낮에갔더니 한산하더군요 

주말에는 많이 줄스는 모양 입니다.



사이드에서 본 모습인데 먼가 고급져 보입니다.

정문에서 볼 때는 몰랐는데 꽤 커보이는 군요



내부 모습인데 2인석 부터 6인석 까지

다양하게 테이블이 셋팅 되어 있고 

테이블 이동이 가능하므로 사람 수 만큼 

늘렸다 줄였다 할 수 있겠습니다.



커플들을 위한 좌석 인가요 ?

풋풋한 느낌이 드네요 

애기 엄마들을 위한 이런 좌석도 있군요

애기들이 울어도 눈치 안보이겠어요 ㅋㅋ




기본적으로 셋팅을 해주고 갑니다.



먹어보진 못했지만 신메뉴 인듯 합니다.

토마토 파스타에 치즈를 눈처럼 뿌린듯한 메뉴



일단 음료가 먼저 나오는 군요

스트로베리 에이드를 시켰습니다.

강렬한 빨강색이 더 맛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저희가 시킨 메뉴는 목살한상 입니다.

목살 스테이크와 해산물 볶음밥이 나오구요

사이드 메뉴로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를 추가하였습니다.



기본 메뉴 피클 입니다.

처음 부터 좀 많이 줄 수는 없나요 ㅋㅋ

4번은 리플한듯 합니다.



옥수수콘도 주는 센스!

맛은 그냥 옥수수 맛입니다.



식빵소스 같아서 식빵 찍어 먹었습니다.

ㅋㅋㅋ 아니라면 제보 좀 ㅋㅋㅋ




치즈를 뿌린 감자튀김 

역시 치즈가 섞인 음식은 맛있어요 !



무식하게 나온 식빵!!

두산의 오재원이 생각 났습니다.



그리고 사이드로 시킨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파스타도 정말 맛있습니다.

시키지 않을 수 없었어요 ㅠ_ㅠ



메인 메뉴 목살 스테이크 입니다.

가격 대비 양이 많구요

비싼 스테이크 만큼 맛은 아니지만

고기는 기본은 하자나요~ ㅋㅋ



볶음밥도 역시 맛있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다 먹어 보고 싶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ㅋㅋ 2인이 먹기엔

조금 많습니다.


제가 적게 먹는 편은 아닌데 

많이 배가 불렀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갈일 있으면 

한번 들려서 드셔 보아요!

가격대비 성능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