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맛집

[배달음식] 치킨 플러스 인천 일신점 (부개동) 배달

by RudalsTB 2018. 2. 20.
반응형

치킨 플러스 인천 일신점 (부개동) 배달



날씨가 추워지니 나가기도 귀찮고

배민의 빠져 있습니다 ㅠ_ㅠ

이러면 안되지만 하면서도 ㅋㅋㅋ

배민의 유혹을 뿌리치기 힘들어요!!


부개동에서 시킬곳이 엄청나게 많은데

맛이 중요하죠!!


오늘은 그중에서 치킨 플러스 라는곳에서

배달을 시켜 보았습니다.


배달은 부개동, 일실동, 부평동 등등

머 꽤 멀리 까지 하는것 같습니다.

오늘 시킨 메뉴는 

메인 크리미어니언 순살치킨

서브 순살간장 치킨

서비스 호로록 떡뽁이 ㅋㅋㅋ

서비스는 첫 배달시에만 준다고 합니다.



자 일단 비주얼 한번 보고 가시죠

모두 이렇게 깔끔하게 배달 왔습니다.

배달시간은 30분 가량 ?



ㅋㅋㅋ우리의 치키니가 담겨있어요~

귀여워서 찍어 봤습니다.



치킨 플러스의 전속 모델도 있어요

바로 솔비입니다. ㅋㅋㅋ

아직은 그렇게 많이 돈벌지는 못했나봐요

솔비를 욕하는 것은 아닙니다. ^^



이놈이 크리미어니언 순살치킨 입니다.

아직 소스를 붓기 전이라 그냥 

일반 순살 치킨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ㅋ



이녀석은 간장치킨인데 보이는 것보단

간장 맛이 진합니다.



이것이 크리미어니언 순살치킨의 소스

이녀석의 사용 방법은



일단 먼저 양파를 위에 얹고



그리고 아주 과감하게 그냥 ㅋㅋㅋ



소스를 마구 부어 버립니다.



설마 이것도 부먹 찍먹이 있는건가요? 

일단 저는 부먹으로 먹겠습니다.



양파와 소스를 뿌린 비주얼 입니다.

이제 좀 크리미어니언 순살치킨 같이

맛있게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

다음에 무조건 시켜줄 호로록 떡뽁이 ㅋㅋ

진짜 맛있어요!!




지금까지 배민에서 시켜본

치킨 플러스 인천 일신점 (부개동) 배달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