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맛집

[맛집] 의정부 양주 맛집 막줄래국시(본점) 국수 전문점

by RudalsTB 2018. 2. 20.
반응형



의정부 양주 맛집 막줄래국시(본점) 국수 전문점


의정부 양주에 막줄래 국시를 아시나요?

인천에서 멀지만 국수를 막준다길래?

그래서 막줄래 국시 라길래 ㅋㅋ

양을 중요시하는 우리는 막줄래국시를

다녀올 수 밖에 없었습니다.



양주에서도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

시골? 같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가 본점이라고 합니다.



어르신 공경 이벤트도 하고

아주 착한 가게 입니다.

근데 어르신들이 혼자 가기에는 

대중교통이 좀.....



주차장이 넓게 되어 있어 아무데나

막 주차 하시면 됩니다.

따로 주차 라인이 없습니다.



막줄래국시 정문 입구 모습입니다.

금 두꺼비가 우리를 반겨줍니다.



안들어 들어서니 사장님께서

정말 금을 좋아하시나 봅니다.

내손에도 행운이 깃들라고

금 두꺼비부터 모두 쓰다듬고 왔어요 ㅋㅋ



막줄래국시 본점 안의 모습입니다.

이렇게 보니 협소해 보이는군요

그러나 절대 협소 하지 않습니다.



식소다를 사용하지 않아 

소화가 정말 잘된다는 문구가 있습니다.

착한가격 또 인정 합니다.



뒤에 보이시나요?

눈치보지 말고 맘껏 드시라는 ㅋㅋ

정말 막줄래국시 답습니다.



내부의 모습인데 좌식테이블도 있고

밖으로는 앉아서 먹는 테이블도 있어

아이들과 동반도 좋고 

어르신 모시고 가기도 좋습니다.




설문지 작성하면 무료시식권 추첨해서

준다고 하길래 인원당 하나씩 다섯장 쓰고

왔는데 ㅋㅋ 아직 소식이 ㅠㅠ 없습니다.



메뉴판 한번 보고 가실까요 

국수집이라 국수 밖에 없을줄 알았는데

메뉴가 상당히 많습니다.

잘 보고 가셔야 합니다. ㅋㅋㅋ



각 메뉴별로 맛있게 먹는 법이라니 ㅋㅋ

이런 경우는 첨보는 군요 ㅋㅋ



메뉴 정말 많죠?

가서 고르실라면 정말 고르기 힘들어요

그러니깐 가시기 전에 

무엇을 먹을지 고르고 가시는것도 좋습니다.



국수에 김치가 중요한건 당연지사죠

김치가 정말 맛있습니다.

국수집에서 김치 맛없으면 정말 ㅋㅋ

국수도 먹기 싫어 진다는 ㅋㅋ



탕수육 시켰습니다.

2개 시킨거 아닙니다. ㅋㅋ

1개 시켰는데 두테이블 갔더니

이렇게 친절하게 두 접시로 나눠 줍니다.

감동감동~ 사장님 쵝오!!



들깨를 좋아하는 저는 들깨칼국시~

들깨국물이 정말 고소하니 좋아요!

저는 심심하걸 좋아해서

소금안치고 먹었습니다.



그리고 짜장국시도 한그릇 ㅋㅋ

추천합니다.

제일 기억에 남는 국시에요!!



그리고 이것은 비빔국시!!

이것 또한 짜장국시와 똑같이 추천!!

사람들 입맛 다들 비슷할겁니다.!!



그리고 얼큰이 칼국시

국물이 얼큰하니 좋아요!!

제가 짜장과 비빔만 추천했다고 

들깨 칼국시나 얼큰이 칼국시가

맛이 없는게 아닙니다.

제 개인적인 취향이니 ^^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이들을 위한 볶음밥 

이것또한 국시도 아닌데 맛있네요 ㅋㅋ

아이들꺼 다 뺏어 먹을 뻔 했어요 ㅠ



그리고 짜장과 비빔국시에 나온 국물인데

국물이 정말 맛있어요 !!

칼국시 국물 같은데 

다음에 꼭 일반 칼국시를 한번 시켜 봐야겠어요



이렇게 우리는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여러가지 시킨 이유는 다 맛보고 싶은것도 있지만


팁을 하나 알려드리면

리필은 같은 종류 로만 됩니다.

여러가지 시키셔서 

리필해서 다같이 맛보아요!!

한가지로만 시키면 스튜핏!! ㅋㅋ


모두 맛나게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