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맛집

[배달음식] 맘스터치(송내역점) 부개동

by RudalsTB 2018. 2. 20.
반응형


부개동 배달음식 맘스터치(송내역점) 시켜보자


부개동에 배달음식 중 하나 인 

맘스터치를 시켜보았습니다.

점심에 간단히 먹기에 햄버거 

만큼 좋은게 없지 않을까요!!



인기 만땅인 싸이버거와 새롭게 도전하는

딥치즈버거 그리고 빠질수 없는 양념감자

치파오, 김떡만도 시켜 보았습니다.



둘이 먹을껀데 너무 푸짐한가요??

ㅋㅋㅋ 먹는게 남는거라는 말이 있죠

엄청 푸짐해 보여 기분이 좋아 집니다.



기본적으로 싸이버거 2개와 새로운 딥치즈버거

그리고 양념감자와 김떡만, 치파오!!!

그리고 왠떡 무료 서비스까지 ㅋㅋ

무엇일까 궁금해지는 서비스 ㅋㅋ 

얼렁 열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이 이번에 새롭게 시켜본

딥치즈 버거 입니다.

정말 치즈가 듬뿍 !! 완전 치즈사랑

보기만해도 침이 고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맘스터치의 명물 싸이버거

ㅋㅋ 맛있어서요!! 싸이버거 입니다.

살찌는 소리 드리신다구요??

맛있게 먹으면 몇칼로리?? 0칼로리~

믿음을 갖고 먹어 보세요 ㅋㅋ



드디어 기대되는 무료서비스!!

과연 무료서비스의 정체는?????



바로 닭강정!! 따끈따끈한게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는 닭매니아거든요 !!

닭강정 잘 먹었습니다.

맛또한 서비스 답지 못하게!!

담에 시켜먹을 삘 입니다.



그리고 이것의 정체는!! 김떡만 입니다.

김말이와 떡의 조화 

설명 안해도 아시죠 ? ㅋㅋ

양념까지 매우 맛있어요 

사이드 메뉴로 최고 입니다.



치파오가 먼지 궁금하셨죠 ?

이것이 바로 치파오 입니다.

양념 닭강정이죠

맵지는 않아요

맛은 기본은 하는 놈입니다.



마지막으로 양념 감자 입니다.

햄버거 먹는데 감자 빠지면 서운하니깐

느낌아니깐~~



둘이서 먹는거 치고는 매우 화려하죠

이렇게 시켜봐야 21,700원

둘이 밖에서 먹는것 보다 

저렴하지 않은가요 ??


점심으로 먹는것도 좋은 맘스터치 이지만

저녁에 맘스터치 시켜놓고 

맥주와 함께 먹는것도 정말 

기분 최곱니다!!


주말에 도전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