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맛집

[맛집] 부개동 이자카야 유우센(상동 먹자 골목)

by RudalsTB 2018. 2. 20.
반응형


부개동 이자카야 유우센(상동 먹자 골목)



부개역 근처에 상동 먹자 골목에 위치한

유우센이라는 이자카야 인데

생긴지 얼마 안된 술집 입니다.


부개동에서 술먹을 만한 곳이 

마땅히 없었는데 단비같이 내려 주었어요!!



겉모습 부터 분위기 있지 않습니까?

동네 술집이라고 볼 수 없는 느낌

일단 첨 보자 모자 

문을 열고 들어 갔어요 !!



내부의 모습을 자세히 찍지 못했군요 ㅠㅠ

메뉴판 보느라 정신이 없어서 그랬어요

내부의 모습을 간략하게 설명하면

통발로 칸칸히 나눠져 있어서

둘이가나 넷이가나 독방을 

쓰는 듯한 느낌이 들어 편안하고 좋아요!



유우센의 메뉴판 한번 구경해 보아요!

기대가 잔뜩!! 

이자카야의 메뉴판은 언제나

가슴 설레이게 합니다.



오우 ! 제가 정말 좋아하는

메로구이와 타코와사비 ㅋㅋ 

오늘은 일단 타코와사비만 시켜 보는걸로~

메로구이 먹구 싶지만

역시나 가격이 상당하죠 !!



세트 메뉴도 있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요 !!

나중에 친구들과 프렌드 세트 

이용해 보아야 겠습니다.

준마이를 주니깐 ㅋㅋ



사케를 잘 알진 못하지만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소주와 병맥주는 판다는점 

알우두세요!!



원산지 표시까지 깔끔하게!!

왠만하면 국내산!!

괜찮죠잉?



기본 메뉴에요 

고추짱아치가 상당히 맛잇어요!!



저희는 사케를 싫어하진 않지만

소주를 사랑합니다. ㅋㅋ

그래서 소주를 시켰어요!!

얼렁 소주 한잔 따라보아요!!



아이폰에 라이브 기능이 

참으로 좋아 보입니다.ㅋㅋㅋ



드디어 나온 타코와사비!!

와사비를 따로 주어 

내가 원하는 만큼 적당하게

비벼 먹을 수 있어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나가사키 짬뽕탕!

나사사키 짬봉을 너무 좋아하는데

주변에 이걸 파는 술집이 없었어유~

그래서 매우 행복합니다.



보이시나요? 이 실한 낙지 한마리!

매우 푸짐합니다

사진 보다 안에 내용물이 더욱

푸짐합니다.

사진을 잘 못찍어 미안하네요 ㅠ



드디어 소주 한잔!

제일 기분 좋은 소리~

짠~



새우 한마리 건져서 찍어 보았네요


동네 술집 같지 않은 분위기와

동네에 없었떤 이자카야!!

생겨서 너무 좋고 

맛도 좋고 

가장 좋은것은 사장님 마인드~

너무 친절하시고 기분 좋게 한잔 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