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맛집

[맛집] 웅진플레이도시에 맛있는 도시어부 (부천 상동 맛집)

by RudalsTB 2018. 3. 20.
반응형

웅진플레이도시에 맛있는 도시어부 (부천 상동 맛집)



친구부부랑 만날일이 있어서 

호수공원에서 강아지 산책도 할겸

웅진플레이도시에서 만났어요 ~

너무 배가고파서 .......

쭈꾸미가 먹고싶었는데 딱 쭈꾸미밥상이

내눈에 딱!


들어가면 식사하고 커피마실수있는데 

내려먹는커피에요!


 

커피 마실수있는 장소까지 따로 있네요?



안에들어오니까 룸도있고 좋은거같아요 ~


  

오자마자 기본셋팅해주시면서 

호박죽은 마음껏 가져다 드시면된다고

셀프라고 하드라고요~


그래서 바로 호박죽을 먹으렄ㅋㅋㅋㅋㅋ

여기있는 호박죽 다먹을기세^^...

음식이 나오면 모자란 반찬 더 가져갈수있게

셀프코너도 있어요 ~

솔직히 맛있는반찬 3번이상 달라고하기 눈치보이는데...

여긴 그부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호박죽을 가져와서 먹어봤어요 

근데.....너무맛있어요....진심..

사장님 팔아야되겠어요...


호박죽먹고있으니까 주문한 메뉴가 한번에 나오더라구요

다같이 깝놀.........

고르곤졸라피자도 주고요 

진짜 한상가득이였어요 굿굿


쭈꾸미랑 고르곤졸라피자에요

제가 매운거 못먹는데(신라면도 맵다고느낌)

저한테 정말 매웠는데 맛있었어요 

중간중간에 매울때 피자한조각씩~

고르존졸라피자도 졸맛









같이 나오는 반찬이구요~

그릇하나에는 김이랑 콩나물,야채가 들어있어서

거기에 쭈꾸미랑 같이 비벼먹으면 되더라구요

저는 매워서 조금만 넣었는데도

맛있었어요 ~!

나중에 어른들 모시고 가봐야겠어요~

아이랑 가도 돈가스가있어서 가기좋은거같아요 ㅋㅋ



지도에 아직 나오지 않지만 웅진플레이도시 스타벅스 옆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