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맛집

[맛집] 부천 송내역 맛집 얌얌불닭발

by RudalsTB 2018. 3. 28.
반응형

부천 송내역 맛집 얌얌불닭발



송내역은 호미 불닭발로  매운닭발거리가 

유명하죠?

근데 저는 이상하게 호미는 탄맛나고

제입맛에는 별로라서 잘안가게 되더라구요


근데! 얌얌은  엄청 맵지만 매워도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요 ~~

그래서 오늘은 퇴근하고 포장해서 집에서 

먹으려고 얌얌 들렸어요 ~~

여기 닭발 거리는 거의 

간판이 노란색....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가 뭐죠?ㅋㅋㅋㅋㅋㅋㅋ

호미짭?


얌얌 부천 본점이래요 

얌얌에도 사람이 많은데

본점 호미닭발은 장난아니더라구요


누구있나~앞에서 두리번


저말고도 포장이 많았어요~

30분정도 기다리라길래 

구경하면서 기다리는데

배달주문도 엄청 많더라구요!


저는 무뼈닭발+오돌뼈+계란찜 으로 

주문했어요 

포장할땐 계란찜이지만

직접 가셔서 드실땐 계란탕 추천!

느므 맛있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니까 왼쪽에

지하로 내려가는곳이 있더라구요~

오래전부터 왔는데 

지금 알았네^^;;;;;;;;;;;


지하에도 엄청 넓어요 ㅋㅋㅋㅋㅋ

이모님이 뭐 필요한거 있냐고 하시길래

아니...;;그냥 구경하려고 왔다니까

편하게 구경하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경 다끝나도 올라오니까 포장하고 계시길래

제껀줄알았는데......


배달이셨으.............

그렇게 5분정도 더 기다리니까 나왔어요~ 

언눙 집가서 !!


김 마니 달라했더니 

저것보다 더 마니 주셨어요ㅠㅠ

이모님 최고옹


저는 최대한 안맵게 요청했는데

보기만해두 침고여........


계란찜도 푸둥푸둥 마시떠


닭발을 김이랑 백김치나 깻잎에 싸서 먹으믄 ~~

맛있지만 그나마 매운 맛도 좀 나아져요 ㅋㅋㅋㅋㅋ


오돌뼈에 밥이랑 김 넣어서 주먹밥해서 먹어요!

저는 오돌뼈 3/1정도 밥한공기...

너무 매워서.........


이제 그만 술한잔 하러가겠슘다.....

얌얌닭발  얌얌하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