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간식

[음료수] 빙그레 오디맛 우유

by RudalsTB 2018. 3. 30.
반응형

빙그레 오디맛 우유



배고파서 편의점을 갔는데 

읭?! 빙그레에서 이제 오디맛까지?

하며 일단 마셔는 봐야지하고 

2+1이라서

난 두개~ 달스는 한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은 곱네고와~


구냥 성분은 이러하답니다...

칼로리가뭐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에겐 그저 숫자에 불과하다...)


우리 오월이도 한입하구시퍼여~?


맛은 그냥 달다 

오디맛이 뭐지?

나에겐  블루베리맛도 아닌 포도맛도 아닌

화장품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달다 달아달아 밝은달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