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리뷰

[DIY] 코스트코 듀라셀 LED 무선라이트로 스튜디오 조명

by RudalsTB 2018. 3. 30.
반응형

코스트코 듀라셀 LED 무선라이트로 스튜디오 조명



 블로그 할때  

조명이 좀더 있으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코스트코에서 득템

가격은 2만원 초반대였던거같아요 ㅋㅋㅋ

포장뜯기전이에욧!

이렇게 생겼는데 일단다 영어로 써있어서 읽을게 없어요 ㅋㅋㅋㅋ

   

일단 하나씩 다 뜯어봤는데 

건전지를 3개를 넣어야되더라구요 ㅋㅋㅋㅋ

처음엔 두개넣고 왜안되지?

이랬음.......


구성품이에요 ㅋㅋㅋㅋㅋ

쩌~어기 양면테이프로 붙이면되드라구용!


혹시몰라 찍어봤는데

이렇게 막 움직여서 방향도 바꿀수있어요 ㅋㅋㅋ

좋쥬?


리모컨으로 누르면 켜지는데 색상은 바꿀수있어요 ㅋㅋㅋㅋ

흰색 빨강 파랑 초록 이렇게 바뀌는데 

리모컨이 있으니까 완존편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