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리뷰

[구경거리] 일산 창고형 마트 롯데 빅마켓 (킨텍스점) 구경

by RudalsTB 2018. 3. 30.
반응형

일산 창고형 마트 롯데 빅마켓 (킨텍스점) 구경



달스랑 단뚱이 좋아하는마트쇼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트만가면 트렁크 가득 사오는 우리..

오늘은 자주가는 마트중에 ‘빅마켓’


입구에요~ 일산은 다른곳 빅마켓과 다르게

조금 여유있어요 ㅋㅋㅋㅋㅋ

회원가입하는데도 북적인거없었구요


요즘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캠핑장비들!

이제 우리도 캠핑 고고!


코스트코랑 많이 비슷해서 코스트코인줄!

코스트코가 저렴한것도있고

빅마켓이 더 저렴한것도 여러개 있더라구요~


들어가면 거의 초입부분에

베이커리코너가 있어요

뭔가 코스트코랑 다르죠?


빵이 여러가지 종류가 많아요 ~ 가격 역시 저렴!


요곳두잇네요!!! 내사랑크림치즈~~~


냉동과일들인데 종류가 꾀 많아요 ~~


바이킹스워프가 생각나네..........


초밥 맛있는게 많아여 ㅋㅋ


이건 사야된다면 바로 겟


샐러드 종류는 맛있어 보였는데

치킨이랑 닭발 이런건 차갑드라구요


진라면은 진짜 최저가


이거이고이거!!!!!!달팡이 어뜨케 이렇게!

사고싶었지만 .... 

나중에 사는걸로...ㅠㅠ


캔들중에 블랙체리향을 제일 좋아하는데

빅마켓엔 딱 있었어요~

코스트코엔 별루 ㅜㅜ


바비브라운 립스틱도 있었는데

코스트코는 한개만 팔고 

빅마켓은 두개 팔고 있더라구요 ~

가격은 코스트코는 1개 3만원대 

빅마켓은 2개 4만원대 였어요


퍼실이랑 다우니는 코스트코가 좀 더 저렴하네요~


빅마켓은 전자제품코너가 

내부에 하이마트로 따로 있더라구요~

가격은 음....

   

이거슨!!!!졸맛 치즈맛 장난아닌 과자에여ㅜㅜ

쇼군라멘스낵도 맛있져~~~

   

장을 다보고 배고파서 먹으러갔는데

줄이....................

그래도 기다릴꾸야....

여긴 음료수중에 아이스티스파클링 있었는데

첨먹어봤어요!! 맛있엇음ㅋㅋㅋㅋㅋ


나중엔 허니갈릭피자를 먹어보려구요

다른분들 먹는데 좀 맛있어보였......



달스랑 단뚱은 조개스프랑 불고기베이크랑 

페퍼로니피자먹었는데

피자 맛있드라구요 코스트코는 넘짜....

불고기베이크도 조개스프에 찍으면 맛있어요!


즐거운 마트쇼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