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리뷰

[TIP] 매복사랑니 발치 최고! 지앤미치과 (금천점)

by RudalsTB 2018. 3. 30.
반응형

매복사랑니 발치 최고! 지앤미치과 (금천점)



교정을 2년째하고있는데 매복사랑니가 3개가있다고..

한달전에 사랑니 한번에 3개발치했어요....ㅠㅠㅠㅠㅠ


원래 다니는 치과에선 못뽑는다고 대학병원가라길래..

귀찮아서 2년동안 안뽑다가 

안뽑으면 더이상 교정 진행이 잘안된다고해서

그때서야 심각성을 느끼고 병원을 찾기 시작했어요ㅠㅠ


처음에는 보라매에 있는 대학병원을 갔는데 

2달정도후에 수술가능하다고해서 패스~


부천에 있는 치과 3군데 정도 갔는데 

다들 대학병원가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마지막으로 찾은 치과가 금천구에있는 지앤미 치과였어용!

지앤미 치과 의사쌤은 사랑이였습니다ㅠㅠ


금천역에 내려서 01번 마을버스타고 쭉쭉~

무슨 버스종점이였던거같은데 

내리면 건너편에 거의 보여요~

1층에 드롭탑이 아주크게 보여서 금방 찾을수있었어요


원장쌤이 구강악 전문이셨어요~

교정하기전에 이곳을 알았더라면...

여기서 교정했을꺼에요

오시는분들보니까 

원장님이 여기서 11년넘게 하시고 

되게 잘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원래 금요일에 예약이 어렵다고 했는데ㅠㅠ

내부는 깔끔하다~

그래도 치과라고 들어오니까 개무습 ,,,,


원장님 홀인원 하셨나바요?ㅋㅋㅋㅋㅋㅋㅋ

저 금으로된 골프공 가져가고싶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쩌~어기 보이는 사진이  무슨 모델인줄알았는데

진료받으러 들어가보니 저분은 원장님이셨다...

잘생기샸으~


해외에서 받은 위촉패 ㅋㅋㅋ먼지는 잘 모름 ㅋㅋ


정수기와 커피 녹차 이것 저것 있어요


이와중에 사랑니 뽑으면 붓는다해서

얼마나 붓는지 찍어봤는데..

이때는 내가 어느정도 부을지 상상조차 할수없었음.................


이걸로  치아를 찍고....

사랑니 3개를 확인

그러고 ....바로...


이곳에 누웠.........................

원장님의 인상은 좋았당 잘생겼어 굿

내가 계속 힘주고 긴장하고 있으니까 

재미있게 해주시고 긴장풀어주셨음요ㅋㅋㅋㅋㅋㅋ

진심 개웃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렇게 웃고있을때가아니였다.......


내 골칫덩어리들

한시간정도 걸렸는데......사랑니빼다가

얼굴도 같이 빠져나가는지 알았어요......

빼자마자 눈물이흐르고ㅋㅋㅋㅋㅋ

왜 원장쌤이 사랑스러운거죠?

생명의 은인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


또 진료하셔야되는데 

바쁜와중에 사진한번만 찍고싶다고 

부탁부탁해서 찍어주셨어요!

아직도 너무너무 감사드림 ㅠㅠ

지앤미 치과 원장님 실력짱!!!!!!!!!


부을거라고 실장님께서 보냉팩이랑 마스크도 주셨다..ㅠㅠ

아이스크림 마니먹으라고..

( 주구장창 아이스크림만 먹다가 살찜^^)

병원비도 3개뽑는데 얼마안나왔어요~


 치과에서 뽑자 마자 찍은 얼굴 

이때까지는 안부었는데

무쟈게~말하기가 힘듬


집에오자마자 저러고 찜질을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깝쳤,,,


다음날 토요일 아침......

그래도....조금밖에 안부었네^^..


다음날 토요일 저녁.....급속도로 엄청 붓기 시작 ㅜㅜ

너무 아파서 이렇게 사는니 죽는게 나을거같다고

죽을까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생각까지함.....


지금 제얼굴같은느낌........


이쁘게 나오지않을까해서 찍어봤는데

안이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일정도 지나니까 붓기가 빠지기 시작하고

멍이 들었어요


친오빠한테

사랑니 뽑으면 얼굴많이 붓는다고했더니

안믿길래 보내줬다가

개빡침

스티커 이미지

정말 매복사랑니뽑는분들 대단해욜~

원래는 나눠서 뽑을라고 했는데 

아픔을 그냥 한번에 느끼는게 나을것 같아서 

다뽑은건데 그냥 죽는게 낫겠다는..


매복사랑니는....느므 아파요....

매복사랑니는 정말 실력이 좋은곳에서 뽑는걸 추천합니당.


하지만............

대부분의 치과는

매복사랑니는 돈도안되고 힘들어서

뽑아주지않으려고 하는듯한 느낌을 받았어요..ㅠㅠ

매복사랑니가 죄인것처럼 느껴졌어요

다 안하려고들하니까ㅠㅠ


지금 다니는 동작구에 있는 치과도 

교정만하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