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리뷰

[지름신] 독일 미켈란젤로 에어프라이어 (ARO-well3500)

by RudalsTB 2018. 4. 5.
반응형

독일 미켈란젤로 에어프라이어 (ARO-well3500)



달스가 핸드폰 뒤지다가 딜!이라고  

말도안되는 가격이라고 꼭 이건사야된다고 

해서 지른 에어프라이어기~



드뎌 도착!두근두근

배송은 3일정도 걸렸어용~~



이제 조금더 가까이 자세하게 보아용!



본체는 깔끔하게 생겼주~?


그냥 ..타이머가 전자식으로 버튼 누르는거였으면

좋았었겠다는 그냥 그런 작은 바램...

하지만 말도안되는 가격에 득템한거니까 !!!

난 괜찮아.....


뾱뾱이로 포장이 되어있드라규요

첨에 뜯자마자

뭔 알수없는 쇠?냄새?

그른게 났는데 

닦으니까 뭐~


저 손잡이 쪽에 버튼이라해야되나?

저걸 눌러서 뺄수있어요 

촌스럽게 

물닿으면 안되는줄알고..^^....


반으로 나눠서 튀길수도있어요!


사용설명선데 

사용설명은 별로 없고 요리하는법이 써있드라규용

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보시라궁...

그래도 궁금하실까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배려~


그러고나서 바로 뭐라도 해먹어야지해서

집에있는 윙을 한번 튀겨봤어용 ㅋㅋㅋㅋㅋ


완전 노릇노릇 잘구워졌어요 ~


에어프라이어기때메

맥주까지 4캔을 먹었음....

에어프라이어가 잘못했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