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리뷰

[지름신] 개꿀맛~ 해남 황토 꿀고구마 [황기봉고구마]

by RudalsTB 2018. 4. 5.
반응형

개꿀맛~ 해남 황토 꿀고구마 [황기봉고구마]



고구마가 먹고싶어서 핸드폰 뒤적거리다가

찾은 해남 고구마!

매일 노브랜드나 코스트코갈때 사오고 했는데 

한번 믿고! 주문했습니당


요로코롬 농사짓는분의 얼굴을 걸고!

자신있게 하시는거보고 

어디한번 믿어보자~ 하고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5키로를 주문했어요~꿀밤고구마로다가~



박스에 세심한 배려들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친절하게

고구마 보관방법과 맛있게 먹는방법이

나와있어요~ (세심한 배려에 감동받음ㅠㅠ)


고구마 상태도 하나하나 확인해봤는데

너무 좋드라고요~


배송 오자마자 계란이랑 같이 삶았어요~

다이어트 겸 산건데...

이건 다이어트 하지말라는거자나ㅠㅠ

너무마시짜냥 ㅠㅠㅠㅠㅠㅠㅠ

다먹구 재구매 100%!!



구매는 여기서 했어요~


https://swindow.naver.com/itemdetail/2328720084?f=msearch_nav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