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간식

[간식거리] 선물용으로 좋은 커피 ‘포엘 더치커피’

by RudalsTB 2018. 4. 11.
반응형

선물용으로 좋은 커피 ‘포엘 더치커피’



커피를 잘 안마시는 단뚱이지만

착한일도하고~

선물용으로 좋은 커피 소개해드릴께용!!


선물용으로 박스도 괜찮게 잘빠졌네옄ㅋㅋㅋㅋ


박스 개봉하면 한번 보시라는건지

이런게 고이접어있네여


포엘커피는 사회적 기업으로

더치커피 일부 수익은 소외계층에게 

기부된다고 해요~~


구매 혹은 후원이 가능하데요 ^^

구매는 070-7798-2801 

이랍니다~

(누가보면 판매원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옥스팜에 후원을 하고있어서 

아직은 ...........

나도 후원받아야될 지경ㅋㅋㅋㅋㅋ


포장 되게 잘되있지않아요?

솔직히 기대안했는데 좀 감동~


커피따위가 나 위로해주네ㅠㅠ


너도 지금 위로해줘야될판..............

제발 그런 슬픈눈 하지마아!

커피주면 맛없다고 안먹을꺼자나ㅠㅠㅠㅠ


용량은 200ml 이구요~

동티모르에서 야생체취한 커피콩으로 

만드는 커피래요~

취향에 따라서 연하게 진하게 타먹으면 되요!

우리 달스는 진하게 먹어요...미각을 잃었는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