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리뷰

파주 프로방스 여심저격 수제향수,디퓨져 a feel the scent

by RudalsTB 2018. 5. 3.
반응형

파주 프로방스 여심저격 수제향수,디퓨져 a feel the scent




프로방스 돌아다니다가 너무 예쁜 매장이 딱!


달스가 사진찍어준다고 앉으라고해서 ...

찍었는데 .......사진보고 잠시 숙연......

(달스 뼛속까지 내 안티...)


여자들이 딱 좋아할만한 매장!

나말고도 여러 여자분들이 찍고가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집에서 음쓰냄새 오지고 지리고 레잇고

였는데 ㅠㅠㅠ

여기오니까 언능 사고싶어짐..


디퓨져, 차량용 방향제, 향수,캔들

여러종류를 판매하고 있지만

향은 월별로 있어요~ 12가지!

그래서 맡아보고 좋은향을 선택하고

기억하기가 참좋아여~


3.6.9월 향이 인기향인데

저는 6.7월 향이 딱 제 취향이였어요

시원한향 좋아하그든요~~~|


진짜 여자여자하다~

사장님께서 달스랑 저한테 손등에 한번 뿌려주셨는데

그러고  차타고가면서 

달스 아까보다 냄새좋다고 계속 킁킁 거림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좋아졌어요!


사장님이 여자맘을 잘아셔~~


매장 참 이쁘죠?

수제향수인데 가격도 백화점에서 사는것보다 

크게 비싸지도 않고 

향기도 시중에 나와있는것보다 더 오래 간데요 ~


파주 프로방스 간김에 한번 가보셔도 좋을듯!


집에와서

포장도 너무 이쁨 ㅠㅠ

뜯기 아까워서 칼로 뜯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

(유난)


매장에서 살때 종이 포장으로 직접

포장을 해주셨어여 ㅋㅋㅋㅋ깔끔행~~

사장님이 샘플로 향 써보라고 

넣어주셨어요 !!최고❤


디퓨져 스틱도 다른곳에서 사는스틱보다

엄청 길어서 좋아요~~


명함 마저 블리블리


한병으로 반 나눠서 한병은 거실 한병은 안방!


달스가 TV다이에 놓자고 해서 

요기다 놨는데

놓고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아침에 일어나니니까 집에서 

좋은 향이 나더라구요!

저녁에 집에들어와도 현관까지 냄새가...힝>_<너무좋아

재구매율 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