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맛집

일산맛집 이케아 롯데아울렛 고양점 맛집 두끼!

by RudalsTB 2018. 5. 25.
반응형

[일산 맛집] 이케아 롯데아울렛 고양점 맛집 두끼!



집에 수납할께 필요해서 급 이케아를 갔어요~

조금 이른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갑자기 우르르.....

일단 토할정도로 배고파서 바로 두끼!

난 내일꺼까지 먹을끄야......


아직 11시쯤이라 휑~~~~ㅋㅋㅋㅋㅋㅋ


두끼의 가격 입니다.~~~


여기가 롯데아울렛 지하1층이였어요

식당가가 쫙 있어요 ㅋㅋㅋㅋ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튀김! 언눙 먹구싶오ㅠㅠ

튀김은 오징어튀김 인줄 알았던 닭가슴살 튀김..

그리고 야끼만두 김말이 고구마튀김!


오뎅 맛있었어요~

(오뎅국물 퍼가서 떡볶이 끓일때 육수로 넣어서 끓이면 굿!!!!)


라면도 있는데 라면까지 먹기엔 배불러요ㅠㅠ


떡이랑 여러가지 야채들

깻잎이랑 유부 넣으면 맛있더라구요~


요로코롬 소스만드는 황금레시피가

있어서 좋은ㄷㅔ

난 내멋데루


소스가 많아서 

올때마다 마지막인 꼭 크림소스을 먹어야지

하는데 안되드라구여 

그래서 전 그냥 찍어먹어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수 코너~~~


이제 만들어보까요잉


일단 토핑을 

야채랑 두끼떡이랑 어묵면 쫄면 라면을 가지고 

왔어요~ 쫄면은 내꼬 라면은 달스꼬

오뎅은 일단 먹고 

국물은  떡볶이 육수로!!! 최공


저희는 첫번째는 짜장소스를 가지고 왔는데

약간 싱거워서 소스를 많이 넣었어요 

끓이니까 맛있드라구여~~



달스는 앞치마까지....

( 안했으면 클랄뻔.......)


두번째는 두끼 소스랑 떡모소스!

가져왔어요

(빨간 소스랑 짜장소스는 같은 냄비사용가능하구요

크림소스랑 궁중소스는 먹다가 바꾸시려면

직원분한테 말씀하시면 된다네요~)


일단 떡모소스 먼저!

(떡모소스 한국자+ 짜장소스 한국자3/1)

오뎅육수 넣고 떡모 소스 넣었는데

맵다고 해서 처음에 조금넣었는데

별로 안맵더라구요

맛있었어요!

깻잎을 많이 넣으니까 깻잎향이 너무 좋아~~~


끓는 모습을 보세요~ 맛있어보이죠!!


세번째는 두끼소스

매운거 정말 못먹는저도 아예 안매웠어여

아이들 먹어도 될듯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떡볶이맛


그리구.... 무조건 먹어야되는 볶음밥

안머그면 서우내.....


밥 김치 김 옥수수콘 참기름 듬뿍!

(옥수수콘이 짱)


볶으면서 중간에 짜장소스 한스푼

떡모소스 두스푼 넣고 비벼비벼


진짜 볶음밥은 사랑이쥬.........

배불러서 복음밥 못먹을까바 걱정됬는데

먹고 나서 너무 아쉬움......


남기면 2000원이래요!!

남기지않게 조금씩!


달스는 이제 분식 먹고싶을때마다 

두끼 가야겠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우린 네끼먹었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