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일상

오늘은 웅진플레이도시에 새로생긴 볼링장! 퍼스트비앤비

by RudalsTB 2018. 5. 26.
반응형

오늘은 웅진플레이도시에 새로생긴 볼링장! 퍼스트비앤비



웅진플레이도시에 볼링장이 새로생겼어요 !

2월중 오픈이라고해서 계속 기다렸는데

3월 초에 오픈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녁에 일끝나고 달스랑 드뎌 가봤습니당!


과연 어디생길까 궁금했는데

2층에 생겼어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오시면

바로 보이더라구요 


오기전에는 락볼링장인줄 알았는데 

락볼링장은 아닌거같은데.....

시설이 진짜 최고....!


레슨도 받을수있고 (함 배워바...?)

평일 오전에 가면 개이득


요금은 이러하구요~

회원가랑 브아이피 요금이 따로 있어요!


이거거거거거!!

이걸로 번호 등록하고 기다리면 되여!

카카오톡으로 확인되드라구요~~

싱기방기!


새로생겨서 신발에서 새신발 냄새가 나용ㅋㅋㅋㅋ


기다리면서 둘러보는데 

한쪽에 요론게~~

그래서 펍이였어!


안주도 따로 팔고 술도 생맥주도 먹을수 있어요!

난 소주 주세요ㅠㅠ


꾀 많이 팔고있어요


그룬데 거의 동호회? 그런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볼링을 그냥 놀러가는건데

95%가 다 동호회 사람들인거보니까

왠지 일반인은 오면 안될꺼같고 막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나도 가방이랑 볼이랑 장갑 사서 가야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이라 그른거겠죵?


그리고 밤 12시 이후에 나가실분들은

지상 주차장으로 주차해야한다고 합니당~

참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