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맛집

인천 부개동 맛집! 참치는 “아이투나참치”

by RudalsTB 2018. 5. 26.
반응형

인천 부개동 맛집! 참치는 “아이투나참치”



오랜만에 달스랑 참치가 먹구싶어서

부개동 먹자에 있는 아이투나참치


일단 참치가 나오기전에 

참치님 누워주시는 자리 제공ㅋㅋㅋㅋㅋㅋ


아이투나에서 주는 김은 특별한 김이에요

시중에 파는 김이아니고

사모님께서 사오시더라구요!


참치가 나왔습니다~

이빨이 시리지만 맛있어요 ㅋㅋㅋㅋ


참치엔 절대 빠질수 없는 소주!!

짠해~

우리 달스도 나때메 짠해ㅠㅠ...


이 부위가 너무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꼬들꼬들하구


이건그냥 저냥~


이거 초밥 진짜...........


말잇못......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태어나서 이렇게 맛있는 초밥 처음....


참치를 배터지게 먹다보니 

옥수수콘이랑 

뭐 대가리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맛있었어요 ~~


글구 요고!!!!!!!

마끼!!!!




이거때메 아이투나 간거라해도 과언이 아닐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너무 좋아하니까 사모님이 더주셨어요ㅠㅠ

 

이것만 백개 사고싶어요........

부개동 먹자 아이투나참치 꼭 가보셔요!

사장님도 좋으시구 사모님두 좋으시구~~

또 !

배달도 해주시니 집에서도

맛있는 아이투나 참치를 즐길수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