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맛집

파주 프로방스 맛집 마늘바케트가 유명한 “류재은 베이커리”

by RudalsTB 2018. 5. 26.
반응형

파주 프로방스 마늘바케트가 유명한 “류재은 베이커리”



파주 프로방스 가면 무조건 들리는 빵집

수니수니빵수니니까


옛날엔 류재은이 여잔줄알았다.....


주말엔 마늘빵이 수시로 나와여

평일엔 사람이 별로 없어서 가면 늘있구

(역시 여기도 주말장사인가 ㅠㅠ)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드셔도 되는데

미세먼지 지지....


저는 들어가자마자 마늘빵이 나와서 

바로 가져갈수있었는데

다음분이 싹쓸이~~~~


7년전엔 류재은이 말발굽파이도

유명하다도해서 늘 같이 사서갔는데

요즘은 집에 사가지고 갈땐

블루베리파이만 ㅋㅋㅋㅋㅋㅋ

블루베리 파이 졸맛탱....


헤이즐넛 크로칸트? 이것도 오늘 사봤어요~


계산하려고 갔을땐 카운터에 파는 빵은

왠지 더 있어보이고 맛있어보이고...

막 사야될것만 같고


윗증에 올라가서 먹으려고 가면서

아래를 내려다 봤는데 

우왕....많다.....


마늘빵이랑 치츠치아바타 

그리고 헤이즐넛크로칸트 같이 샀어요!


이층으로 올라가니 카페가 있었는데

여긴 빵집이랑 별개래요 ~

그걸 겁나 강조하더라구여.......


내부는 꾀 넓어요 

쩌~~어기 안쪽까지 있어여


치아바타를 못찌것넹 ㅠㅠ

그것도 담백하니 맛있었눈데..

마늘빵도 맛있긴한데 사람들이 미치게살정도의

맛으 아닌데 왜케 집착하느지 모르겠어요

헤이즐넛크로칸트는 맛있었어요!

딱딱한거 모르고 깨물다가 브라켓 다 부러지는지

알았어요...(달스가 부셔줌 ㅠㅠ)


무조건 아메리카노 마셔야해...

달달하거 마시면 더달아죽으니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단뚱은 요즘 핫한 다이어트에 좋은 

히비스커스차 마셨는데

시큼새큼한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산부는 먹으면 안된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