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맛집

고기먹으러 가자 삼겹살 레알JMT 구로디지털단지 “고앤고”

by RudalsTB 2018. 12. 26.
반응형

경솔하신 박경솔씨가 날 화나게해서 

하루종일 아무것도 안먹다가 

갑자기 생각난 고앤고

서울살때 본점에서 먹고 반해서 

일주일에 3-4번씩 갔는ㄷㅔ 

인천으로 이사오구 한번도 못가봄 ㅠㅠㅠ


그래서 검색해보다가 구로디지털단지에 있다고해서

구디로 고고!


고앤고가 고기 먹으러 가자 였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고기먹고 또고기먹자라고 생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예전에 고앤고 본점에는 웨이팅이 길었는데

여기도 평일엔 웨이팅 길거같은느낌.....ㅠㅠ


고앤고 고기는 딱 삼겹갈비랑 껍데기만 판매!

삼겹갈비라는게 있다는걸 고앤고에서 첨알게됬는데

박경솔씨도 오늘 첨먹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우선 삼겹갈비 3인분과 

계란찜, 된장찌개,공기밥한개 주문이여~


삼겹갈비가  박포갈비로 불러졌는데

뼈를 제거하고 포를떠서 먹는 고기여서 

박포갈비라 불렀다고했나 모라나?!


주말 좀 늦게 갔더니 사람은  별로 없었고

본점보다 좁았지만 인테리어는 똑같은거같드아


고기를 주문하면 

양파,파무침,백김치같은거...?를 주는데....


이게 진짜 JMT........ㅠㅠ

백김치도 아닌것이 

새콤달콤한 김치에 고기랑 파무침이랑 싸서 먹으면...

기본 쌈을 주는데 

여기선 쌈을 먹으면 안됨!!!!!!!!

고기의 맛을 최대한 느껴야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고기 먹을때 양파도 마니 먹는데 

여기선 김치를 심각하게 마니 먹는다^^...

드뎌 삼결갈비 3인분 나왔숨니다^^

200g 이지만 뼈때면 고기양 줄어들어서 

2인분같은 3인분이라고 생각하고 주문


사장님이 고기를 한꺼번에 올려주심요

(익는데 좀 오래걸리고 다 자르고나면 얼마안되는 기분...)


고기 익기를 기다리면서 

계란찜과 된장찌개로 위안을 한다

점점 익어가는중 ..

익어가는동안 계란찜과 찌개에 

소주 이미 한병 비워줌


사장님 알아서 다 구워주시는데

익으면 먹으라고 아름답게 

고기를 모셔준다


김치와 파무침을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하...

생각하니까 침나오네 ....


이거는 뼈에 붙어있는 살인데 

이 부위에 있는살이 

더 쫀득쫀득하고 맛이 죽인다......

(레알.....추천)


삼겹갈비 다 먹을때쯤 

굽는데 또 시간걸릴껄 예상하고 

잽싸게 양념삼겹갈비를 주문!!!

반은 먹고 반은 이렇게 남겨놓고......


물냉면 주문 ㅋㅋㅋㅋㅋㅋㅋ


우린 냉면에 겨자 많이~~~~~~


그리고 이렇게 냉면과 고기랑 같이 먹으면...


입안이 행복해 진짜규ㅠㅠㅠㅠㅠㅠ


박경솔씨는 너무 맛있다고 

배부른데도 맛있어서 

자꾸 들어간다며......

난 진짜 또 주문할뻔......


조만간 또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