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리뷰

[DIY] 단돈 2만원으로 해피덴탈스파 온가족 구강세정기/구강세척기

by RudalsTB 2018. 2. 13.
반응형

해피덴탈스파 온가족 구강세정기/구강세척기




단돈 2만원으로 구강세정기를
DIY 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에 해피 덴탈 스파 라고 검색하면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약 2만원 정도 합니다.

보통 시중에서 구강세척기 구매하려면
6~15만원까지 다양하죠

일단 가격이 저렴하여 설치를 시도하였고
물을 채워 넣어 하는 방식이 아닌
항시 사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선택하였습니다.

이제 설치하러 가볼까요~
고고씽~~




해피 덴탈 스파의 모습입니다. 

메이드 인 차이나가 가장 크게 보이는건...

그냥 기분 탓일 까요 ㅋㅋㅋ



위에 보이스는 뒷면의 설명서가 

전부이니 버리지 마시고 

꼭 읽어보고 설치하신 후에 버리시길 

권장 드립니다. ㅋㅋ



덴탈 스파의 구성품 입니다.

크게 별거 없습니다. 

이만원어치 만하게 허접해 보이는 모습

과연 잘 될까가 걱정 되기 시작합니다.




이 하얀녀석으로 수도 꼭지에

조여져 있는 나사를 풀러야 합니다.!



이게 모든 규격이 같은지는 모르겠지만

저희 집은 정확하게 딱 맞아 쉽게

탈거 할 수 있었습니다.



기존의 나사를 탈거 한뒤

덴탈 스파의 들어 있는 

저 아이를 위쪽에 고무를 끼워

잠가 줍니다.



대략 이런 모습이 됩니다. 

여기 까지 하셨다면 벌써 50%는 설치를 

끝내 신듯 ㅋㅋㅋ 참 쉽죵~



이제 아래에 덴탈 스파의 본체를 

설치해 주시고요 !!



물이 잘 나오는지 테스트를 해봅니다

약간의 수압이 약해진 느낌 ????

이부분은 어쩔수 없는듯 합니다.

많이 약해지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고무튜브에 헤드를 끼워 줍니다.

이제 설치 완료 된듯 합니다. ㅋㅋ

머 너무 쉬워서 참 민망합니다.



구강세척기의 물줄기도 잘 나오고 있습니다.

수압이 엄청나게 쌥니다.

가장 쎄게 물을 틀고 할 시 잇몸에 피 작렬!!

적절하게 조절하세요~



마지막으로 거치대 !

양면 테이프가 들어 있어요 

생각보다 강력한 접착력 입니다.

위치를 조정하기 위해 떼어내려고 했으나

이런....젠장....안띠어짐 ㅠㅠㅠㅠㅠㅠㅠ



물기를 없애고 붙여주세요~

잘 붙습니다.



나머지 헤드들도 거치 시켜 줍니다.

먼가 있어 보이죵 그죵 ㅋㅋ



대략 완성된 모습니다. 

위에 혈은이 보이나요 ㅋㅋㅋㅋ

처음에 가장세게 하여 했더니

잇몸이 넘 아파요 ㅋㅋㅋ 조절 잘하세요




그럼 이제 수압이 어느 정도 되는지

동영상으로 확인해 보시죠



일단 수도의 수압 입니다.



해피 덴탈 스파의 수압 입니다.

강력하죠? ㅋㅋㅋ



장점은 항시 사용 가능하며 강력하고 가격이 싸다

단점은 수도의 수압이 약해졌다 줄이 걸리적 거린다


지금까지 2만원짜리 구강세척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