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맛집

[맛집] 부천 신중동 먹자 골목 서초동 연가 육회 먹자 (신중동점)

by RudalsTB 2018. 2. 13.
반응형

부천 중동 먹자 골목 서초동 연가 육회 먹자



쇠고기가 땡겨 구울까 자를까 하다

귀찮은데 생으로 먹자 해서 

육회를 먹으러 갑니다~ 얏호~

45년 전통의 서초동연가 

부천 중동 먹자 골목에 숨어 있네요


그럼 시식하러 가보시죠~




간판이 조그만하게 있네요

실제로 가게가 그리 크지 않습니다



대략 8개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가게 안으로 인조 나무가 2그루나 서있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 합니다.

연인들끼리 오면 좋을 듯? ㅋㅋㅋ



모든 테이블에 이렇게 소주잔과

물잔이 구비되어 있어 소주잔 달라고

할일은 없겠네요 ㅋㅋ




서초동 연가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세트 메뉴 입니다.

그 중에서 개인적으로 세트2번

전통육회 + 사시미를 추천합니다.



육회를 비롯해 그 외에 다른 메뉴들도

많이 있습니다만 ㅋㅋ 

단한번도 시켜 본적이 없네요 ㅋㅋ



단일 메뉴도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참 만만치가 않아요 !!



사시미 역시 단일 메뉴가 있지만

가격이 육회지존 이런 곳에 비해

참 많이 쎈거 같습니다.



벽쪽에도 메뉴를 주렁주렁

인기메뉴만 모아 놨습니다.




와 소주에 항상 얼음이 ㅋㅋㅋ

이거 머고 이가 시려 ~ ㅋㅋ

쓴맛이 하나도 나지 않습니다.



강남에 서초동 연가에 갔을땐

고기국물이 나와서 버너에

끓여 먹었던거 같은데 여기는 

그냥 시래기국 같은 것이 나오는데

맛있어여~ 고기 들어 있어여~ ㅋㅋ




드디어 주문한 전통육회 + 사시미 세트가

나왔습니다.!

비주얼 죽이죵 ㅋㅋ 넘 맛있어요




이것이 육회입니다.

비주얼 죽이죠 ?



이것은 사시미 ㅋㅋ

입에서 살살 녹아 주죠~



서초동 연가에 육회는 뷔페에 있는

냉동 육회가 아닙니다. 

정말 쌩 육회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