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리뷰

[구경거리] 부천 상동 (인천 부개동) 노브랜드가 가격 알아 보자

by RudalsTB 2018. 2. 20.
반응형


부천 상동 (인천 부개동) 노브랜드가 가격 알아 보자



동네에 노브랜드가 생겨서 

다녀왔는데 가격은 정말 저렴 합니다.

노브랜드에 사이즈는 일반 동네 마크 정도?

하지만 있을거 다있고 젤 중요한 가격 ㅋㅋ

빅마켓이나 코스트코 보다는 

조금 비싼듯 하지만 

대량구매를 감아하면 싼편인듯 합니다.



가격 비교 해보시라고 

노브랜드에서 맘에드는 제품들

가격을 조금 찍어 봤습니다.



이거 너무 땡겨서 사와 봤는데 ㅋㅋㅋ

수도 꼭지가 달려 있는 와인이라 ㅋㅋ

먹어보고 리뷰 하겠습니다.



이놈이 제가 놀란것 중에 하나


스파클링 워터 망고와 라임

보통 우리가 생각 하는 그것이 아닙니다.

왜 놀랐는지는 곧 리뷰하겠습니다. ㅋㅋ



감귤, 알로에 음료 입니다. 

상단히 저렵하요 ?

보통 2000원 정도 합니다.



2~3인분 하는 파스트 소스

유리병에 들지 않았지만

그래도 저렴하죠~



깨소금도 있습니다.

깨소금 떨어지는 신혼부부에게~

죄송합니다.



황도도 엄청나게 저렴



햇반 가격에 또한번 놀라내요.



초콜릿이나 과자류도 많이 있습니다.



아 요놈 이거 물건입니다.

간장떡뽁이 꼭 드셔보아요!!



쫄면 2인분 입니다.



우유 또한 저렴합니다.


굿밀크 ㅋㅋㅋ

노브랜드 다운 네임 ㅋㅋ



각종 과일들도 있고요.



야채들 또한 저렴하게 양은 적당히



노브랜드의 취지는 브랜가격을 뺀건데

아무래도 중소기업이나 이마트 자체 브랜드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노브랜드라고 하여 전부 브랜드가 

없는것은 아니며 스타벅스 커피나

브랜드가 있는 제품도 꽤 있는데

가격이 맞으면 가져다 놓는듯 합니다.


소비자에겐 정말 희소식 이지만

노브랜드 때문에 주변 할인마트

다 망할 것 같아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