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맛집

[맛집] 역곡 하남돼지집(역곡점) 역곡역 맛집

by RudalsTB 2018. 2. 20.
반응형

역곡 하남돼지집(역곡점) 역곡역 맛집


언제 먹어도 맛있는 우리의 돼지고기!!

그 중에서도 너무나 맛있고 서비스 좋은

하남돼지집을 소개합니다.

모든 테이블에 고기를 직원들이

먹기 편하도록 잘라 주어 정말 편하고 

먹는데 집중 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


위치 부터 확인하시죵



일단 메뉴판을 좀 살펴 보도록 할까용?

기본적으로 삼겹살 집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모두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세트메뉴로 모둠한판과 특별한판이 있네요

세트메뉴도 괜찮아 보입니다.


추가 적으로 사이드 메뉴로 

기본적으로 있을건 다있습니다.

특이한건 어무이 찌게ㅋㅋ 저게 무엇일까요?

궁금해서 다음엔 꼭 시켜봐야할꺼 같아요!!


술도 별다를거 없어 보이는데 보다보니

화요 25도/41도 이건 멍미??

아 또 궁금증 병 도진다!!!

하지만 왠지 독해보여 시키지 못했어요 ㅠㅠ

술 잘드시는 분!! 누가 시켜 보아요!! 궁금해요!!


이 넓적한 름름한 돌판을 보시오!!

삼겹살은 돌판에 구워야 제맛이죠

정말로 튼튼해보이는 돌판입니다.


그리고 옆으로는 물잔과 앞접시

그리고 물 을 부으면 손수건이 되는

매직 손수건!! 일회용이라 오히려 깨끗하죵!


자 그리고 조금씩 나오기 시작하는 찬들

헉!!! 근데 이건 또 멍미!! 그 비싸다는 명이 나물을!!!

이게 실화냐!! 감동을 하게 됩니다.


이 부추/상추 무침 또한 군침도는 비주얼

맛 또한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돼지 고기에 김치 빠질수 없죠

조금 있다가 돼지 고기와 함께 구어줘야죠!

그래야 김치의 맛을 극대화 할 수 있으니깐!!


그리고 와 이건 정말 눈물 나는 감동

이 명이나물 맛은 직접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ㅠㅠ

이것 만으로도 하남돼지집을 가는 이유가 될테니깐...


그리고 잠시 이곳을 봐주십시오!

하남돼지집의 특징인데 한번 초벌구이를 해서 나옵니다.

초벌 구이를 하는 이유는?

참숯을 이용해 돼지 고기의 맛을

더욱 증대 시키기 위해서 인거거죠! 역시 하남 돼지집!


초벌 구이를 한번 해서 나와서 그런지

고기를 가지고 오자마자 다른 곳 처럼

굽다가 자르지 않고 바로바로 잘라서 올려 줍니다.


이 젊은이의 손놀림 보세요!!

이 친구한테 들은 얘기인데 여기

고기를 짜르는 사람은 알바가 아니라 

전문 교육을 받은 직원이라는 사실!!

그리고 드디어 올린 김치와 양파 너므 조하~


이 불판에 올라가 있는 삼겹살과 목살

그리고 김치와 양파 이 조화는 정말 크핫~!

얼렁 구워지길 바래용!


더욱 디테일하게 보시죵

어때요 맛이 느껴 지십니까? ㅋㅋㅋ

놀리는거 아니라능~ ㅈㅅㅈㅅ


드디어 고기가 다 구워지나 봅니다.

다 구워지면 여기 철판에 직접 올려 주십니다.

여기에 올려진 것만 먹음 돼요!

너무 편하지 않나요 ? ㅋㅋ 

고기 못굽고 못짜른다고 욕먹을 필요도 없고

막내라고 고기만 굽고 있을 필요도 없다능~


그리고 또한가지 고기만 구워주는게 아니여라~

김치까지 같이 구워주시는 이 센스센스!

청년 고맙소이다~


드디어 목살까지 다 구워졌으니 

이제 시식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어디한번 시작 해볼까요!!


죄송합니다 ㅠ_ㅠ 너무 맛있어서

중간에 먹는 사진을 못찍었내요

먹기 시작하자마자 이렇게 싹 비었어요!


그리고 반찬까지 ㅋㅋㅋ 

너무 깨끗이 먹었나요?

하남돼지집 방문해 보시면 이 이유를 

알게 되실 겁니다. ㅋㅋㅋ


맛도 맛이지만 서비스가 정말 대박인 하남돼지집

고기를 잘 못굽는 분!

고기를 잘 못자르시는 분!

현재 고기집을 가면 고기를 자르셔야 하는분(막내?)

꼭 한번 가보시길...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