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맛집

[맛집] 상동 먹자골목 호연 양꼬치 (부개동)

by RudalsTB 2018. 2. 20.
반응형

상동 먹자골목 호연 양꼬치 (부개동)



부개역 근처에 상동(사실상 부개동) 먹자 골목에

새로 생긴 듯한 호연 양꼬치 입니다.

양꼬치 집이 하나 있었음 좋겠다!!

생각 할 때 쯤 이렇게 하나 생겨주니~

상동 먹자 골목도 조금씩 활기차게 변해가는 것 같습니다.


일단 위치 한번 보실까요!

지도에는 등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만

대동아파트 정문에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동아파트 정문 앞에서 찍은 호연 양꼬치

간판 입니다. 새로 생겨 그런지 깔끔한데

빨간색 간판 먼가 중국 스러운데요?


가게 안으로 들어 왔어요~

가게 안도 새로 생겨 그런지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가게는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테이블 8개 정도 되는 크기에요.


메뉴판은 당연히 보고 가야쥬~

가격은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그냥 쏘쏘 합니다.

양꼬치 외에도 중국식 요리가 많이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마파두부까징~


건두부 볶음도 있고 토마토 계란볶음?

이건 조금 생소한데 맛있어 보입니다.


반찬은 다른 양꼬치와 비슷하게

세가지 나옵니다.

무생채는 다른 곳도 주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무생채를 좋아해서 굳!


양꼬치에 향신료가 빠질 수 없죠.

큐민까지 뿌려서 먹어 봅시다~

큐민씨는 달라고 하면 친절히 주십니다~


그리고 양꼬치에 빠질 수 없는 찡따오~

양꼬치엔 찡다오~

그리고 우리가 사랑하는 국민 소주 이슬이~


오늘은 말아서 먹어보는 걸로~

다같이 건배~

중국말로도 한번~ 간뻬이~


그리고 나온 양꼬치

신선해 보이는게 맛있어 보이죠?


새로생긴 집 답게 자동으로 돌아가는 양꼬치들

그래도 살짝 살짝 돌려 주셔야 하는건 아시죠?


자 이제 슬슬 양꼬치가 익어 갑니다.

빨리 좀 익어라 양꼬치야!!


드디어 다 익은 양꼬치를 향신료를 듬뿍!

비주얼 죽이죠~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시킨 물만두가 나왔어요!

중국식 물만두 인데 역시나 속이 좀 적어요 ^^

맛은 정말 좋았답니다.


그리고 제가 정말 기다리던 마파두부~

마퐈두이부우~ ㅋㅋㅋ

색깔 보십쇼~ 아름 답지 않습니까?

정말 이런말은 사장님께 죄송하지만

양꼬치보다 맛있었다능 ㅠㅠ

가격도 진짜 저렴 8,000원 ㅠㅠ

이것만 시켜도 돼나요 사장님?


그리고 마지막으로 시킨 온면 ㅋㅋ

아 이것도 정말 물건이내 ㅋㅋ

오늘의 맛 순서를 정하면 

마파두부 > 온면 > 양꼬치 > 물만두

순이라고 개인적으로 판단해 봅니다.


정말 다시 가고 싶은 호연 양꼬치!!

오래오래 남아 있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