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맛집

[맛집] 부천 신중동 맛집 너무좋은 사장님이 계신 “황소 마포곱창”

by RudalsTB 2018. 3. 28.
반응형

[맛집] 부천 신중동 맛집 너무좋은 사장님이 계신 “황소 마포곱창” 



아는 언니 단골집이여서 따라갔다가 반해서

달스랑 자주가는 곱창집이 생겼어요!

중동엔  곱창집이 엄~청 많아요 (상동도...)

20살 사회생활하면서 중동에 

(말하면 거의 다아는)좀 유명한 집에서 

처음 곱창을 먹어봤는데.....난그냥 그런?

그 외에 중상동에 여러군대 곱창집을 

많이 다녔는데........


근데 여긴달라...........



언니랑 만나기로하고 

처음에 가게를 찾았을땐  계속 주변을 돌아다녓어요

제 눈엔 안보이더라구요.............

가게가 좀 작았고든요 ~

(지금은 겁나 잘보임 내눈엔 너만보여)


가격은 솔직히!!! 안비쌈

싼건 아니지만 진짜 솔직히 안비쌈

곱창대창 질보면 저 가격 무지싸다고 느낄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싸고 체인점이라 곱창고 한번 갔다가

토할뻔.......안먹고 나왔음)


들어가면 셋팅먼저 해주시는데 

콩나물국 부추 파김치 간 천엽 거의 다른데랑 

비슷하데 나오쥬

하지만 여긴!!!!

저 파김치가 대박....................


이모님 손맛이 좋은가요?

아니면 남자사장님께서 하시는건가~?


좀 지나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저희는 일단~모듬한판을 먹었어요

다먹을라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곱창 막창 오또세욥~?

곱창은 그때그때 상태가 조금씩 다르지만

이모님이 최대한 좋은곱창 들여온다고 하셨어요!


지글지글


짜잔 ~ 다익을때까지 이모님이 다 잘라주셔요

그러고 이모님이 구워주시면서

앞접시에 염통 올려주면서 

먹으라고해줘여 ~ 이모님조하


둘이서 배가 큰관계로 

한판 다먹고 

대창 더 시켰어요~ㅋㅋㅋㅋㅋㅋ

대창은 다 기르덩어지만

입에 들어오면 탁 터지는 그맛 ....

잊을수없어........


다시 식사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은 필수인거 아시져????

볶음밥 안먹으면 먹은게아니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