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간식

[간식거리] 파베스 생초콜릿 깔끔한 단맛!

by RudalsTB 2018. 4. 5.
반응형

파베스 생초콜릿 깔끔한 단맛!



저번주에 화이트 데이 시즌이라고 ~

여기저기 보이는 사탕이며 초콜릿들

단뚱은 초콜릿을 사랑하니까


삼성역 현대백화점 지하 식품코너에 팔구있드라구요

원래 생초코렛은 로이스만 먹었는데

한번 먹어보는걸로~


 박스안에 보냉포장이 되어있어요


보냉포장을 뜯으면 안에 보냉팩 작은게 하나씩~


핑쿠핑쿠가 기본 밀크초콜렛이구요~


그냥 내눈에 보이는건 방배 벨기에 프랑스 독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통기한 길다~~~~~~~


이뿌다 ....맛있겠다 또먹고싶다.....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맛있네?

초콜렛은 다마시썽ㅠㅠㅠㅠ

파베스초콜렛은 먹고 달지만 뒷맛이 

깔끔한거같아요!

많이 비싸지도 않고 

연인들 지인선물에 좋을듯싶어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