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간식

[간식거리] 치즈듬뿍 베트남 Gery 게리치즈크래커

by RudalsTB 2018. 4. 5.
반응형

치즈듬뿍 베트남 Gery 게리치즈크래커



베트남가면 사와야되는 과자중 하나인데

빅마켓 갔더니 이게딱!!!!

모야모야모야

여기서도 팔자나!!하면서 바로 카트로 슝


신나신나


6개 박스포장 되어있구 한봉지에 10개씩~


근데 원산지는 인도네시아?ㅋㅋㅋㅋㅋ


우리오월이도 먹구찌퍼요~?

그런 슬픈눈하지마.........


뜯으면 10개들어있어욬ㅋㅋㅋㅋ

친구남편분은 치즈샌드인줄알고

두개를 한번에 먹드라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면에는 치즈가 요로코롬!! 드음뿍!


뒤에는 짭쪼롬~~~~




치즈 좋아하시는분은들 100% 하트뿅뿅

처음 이거먹고 하루종일 받은 스트레스

다날아갔는데

안먹는순간 언제먹었냐는듯이 

다시 스트레스 컴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