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리뷰

[지름신] 샤넬 틴트 추천! 샤넬 루쥬 알뤼르 잉크 142호

by RudalsTB 2018. 4. 5.
반응형

샤넬 틴트 추천! 샤넬 루쥬 알뤼르 잉크 142호



오늘은 샤넬 틴트를 소개해드릴께욧!


틴트가 처음 나올때부터 썼는데

처음엔144호를 썼어요~

 근데 좀 밝은걸 쓰고싶어서 

142호!


사진보다 좀 더 밝은거같아요


개봉후 18개월정도 사용가능하네요!


틴트만 발랐을때랑 하나는 립스틱이에요~


틴트의 좋은점은 립스틱보다 오래가지만

시중에 나와있는 틴트보단 오래 안가요~

바르면 촉촉하게 잘 발리구여~

안에 내용물이 시간이 지나면

좀 딱딱해 진다고 해야되나?

그렇구 

나중에 좀 시간 지나면 건조하드라구요~

(내입술이 건조한거일수도....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