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간식

[간식거리] 후쿠오카 명물 멘베이~(MENBEI)

by RudalsTB 2018. 4. 11.
반응형

[간식거리] 후쿠오카 명물 멘베이~(MENBEI) 



후쿠오카여행가면 한큐백화점에서 만날수있는 

멘베이~~

맥주에 먹으면 맛있는 안주!

근데 인터넷 주문도 가능하더라구여!


이건 멘베이 플레인이에요 ㅋㅋ

 한박스에 8개 들어있어요~

한봉에 2개씩 총 8봉지!


비닐뜯고 열면

이런게 들어있는데

무슨말이세요?

여기까지 배송해주려나?ㅋㅋㅋㅋㅋㅋㅋ


더 큰거 샀어야되나.........


크기는 별로 안커여 ㅋㅋㅋㅋㅋ커보이는데~


저는 지금 교정을 하고있어서 먹기엔 딱딱해요

ㅋㅋㅋㅋㅋ원래 좀 딱딱한과자이긴한데

저는 브라켓이 떨어져 나갈듯한 딱딱함

참고하세용!

맛은 그냥 뭐지 쥐포맛도아니고

뭔가 생선 말린과자맛?

짭쪼름하믄스~~~

역시 맥주안주로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