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리뷰

[지름신] 코스트코 cctv 브이스타캠

by RudalsTB 2018. 4. 11.
반응형

코스트코 cctv 브이스타캠 



오월이때문에 홈캠이 필요했어요

그래서 임시로 안쓰는 스마트폰으로 

홈캠대체했다가 의정부 코스트코에 팔고있어서

바로 잽싸게 샀어요~


저번에 일산코스트코 갔을땐 못봐서 못샀거든요 

그때그때 다른가봐요 ㅋㅋㅋㅋㅋㅋ


화질은 여기서 볼수없어서 고민했는데

고화질이라길래 믿고 .......


시리얼 넘버가 박스에  적혀있는건

중요하지않아요 

저는 중요한지알았는데

설치하는데 아무쓰잘대기가 없었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스를 뜯으면 구성품이 이러해요 ㅋㅋㅋㅋ

설치하실때 와이파이 공유기가 필요해요 

무선으로 연결하기전에

유선으로 설치 연결하고 그다음에

무선으로 연결할수있어요~

바로 무선으로는 안되드라구요 ㅋㅋㅋㅋ


이때 설치할때 UID 넘버가

카메라 밑에 적혀있어요 ~~

   


크기는 별로 안커요~


저희는 방 전체는 볼수있게하려고 

커튼 봉에 거꾸로 매달아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질 좋아요~ 방이 좀 지저분 하긴 하지만...

오월이는 무슨생각하면서 창문보고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도 잘돌아가고 음성도 잘 지원되고

5만원대 가격에 좋은 홈캠 구입한거같아서 좋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