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리뷰

의정부 필러 보톡스 "연세탑클리닉" 추천! 주름 리얼후기

by RudalsTB 2018. 5. 3.
반응형

의정부 필러 보톡스 "연세탑클리닉" 추천! 주름 리얼후기



눈을 살짝만 크게떠도 이마에 주름이 잡혀서

신경쓰였는데

젊을때부터 자리잡지않게 미리 예방하는게

좋다고 하길래........

달스님께 맞으면 안되냐고 했더니 

쿨하게 맞으라며~ 용돈주셨어요 

그래서 아는 언니랑 같이 검색하고 맞으러갔어요!


의정부역에서 동부광장으로 나와서

지하상가? 지하도? 통해서 건너가면

나이키가 크게 보이는데

그 그건물 7층에 있어요~~


7층 ! 연세탑클리닉


진료시간 참고하시구요~~ 화목은 야간진료라서

오후부터 진료 시작이네요

   

엘베에서 내리면 이 언니가 날 반겨주네여....

나두 저몸매........


되게 넓드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원장님도 두분계시네요!


내부는 되게 모던면서 깔끔하네요^^


접수하자마자 뭐 마실라고...

(종류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레몬티 타고있는데

바로 불려갔어요.......


요기 앉아서 

더마쿨러를 주더구요....

전 이거....왁싱샵에서 

브라질리언 왁싱하고 구매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집에서 얼굴도 사용해야겠네ㅋㅋㅋㅋㅋㅋ


보기 좀 역하시겠지만...

(이마 왜케 넓지..언젠간..헤어라인 리뷰하는날 오기를.....)

맞기전 눈 치켜떳을때! 


맞고 직후


이제 눈 크게떠도 주름이 사라졌어요 ㅋㅋㅋㅋ

약간 멍들긴 했는데 괜찮아요 ~~~

전 턱보톡스랑 이마 보톡스 맞았는데

나중엔 미간 보톡스도 맞아보고싶어

근데 너무 아팠어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