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리뷰

간단하게 쓰기좋은 테팔 에퀴녹스 미니오븐기

by RudalsTB 2018. 5. 3.
반응형

간단하게 쓰기좋은 테팔 에퀴녹스 미니오븐기



밍밍한 빵을 좋아해서 식빵을 자주 뜯어먹다가 

토스트기는 있어야겠다고 생각......................

대충 식빵만 먹을꺼니까 하며 제일싼거 사자!했는데

마침 신세계 상품권이 들어와서 이마트 구경하러갔다가

달스가 이게 낫지않냐며.......................식빵말고 다른것도 먹을수있다며..

일단 가격이 쌈...ㅋㅋㅋㅋㅋㅋ


첨엔 맘에안들었지만 ..(발ㅁㄷ를다고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쓰니까 졸굿! 개맘에든다


그냥 설명서같은...... 따로 또 설명서 안에 짧게 들어있음


일단 식빵이 없으므로 빅마켓에서 사온 어니언 베이글을!


제일 높은 온도에서 5분정도 예열시키고 

5분정도 구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트머리 좀 탔네...^^...


빅마켓에서 산 크림치즈 발라서 먹었는데

졸맛!!!!!!!!!!!!!!!!!!!!!!!!!!!!!!!!!!!!!!!!!!!!!!!


그냥 일반 토스트기는 좀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안좋은데

토스트 오븐은 

밑에 들어보면 열수있다


내가 빵먹은 흔적들.........

한번만 먹어도 빵가루가 많이 나옴



불편한건 아예 빠지는게 아니라서 털어내던가

물티슈로 닦아내야된닼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싼가격에 활용도 쩌~~~~~~~~~~~~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