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간식

입에서 푸둥푸둥 부드러운 “빅마켓 에그타르트”

by RudalsTB 2018. 5. 5.
반응형

입에서 푸둥푸둥 부드러운 “빅마켓 에그타르트”



요즘 자주가는 빅마켓....

평소에 파리바게트가서 에크타르트 자주먹는데

코스트코 에그타르트는 양이 너무 많아서  못사다가

냉동식품코너 지나가다가 이게뭐징~?하면서

바로사버렷!

가격도 저렴저렴


6개면 양도 적당하다! 냉동이니까~두고두고


포장이 3개씩 나눠서 두개로 포장되어있어서 좋다

사진으론 크기가 작아보이는데 꾀 큼~!


구입한지 얼마안된 토스트오븐기~

활용도 진짜 개조하 남은 피자도 여따 데워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그타르트 부드러운줄 모르고...

저렇게 넣고 꺼내다가 부숴짐...^^;;;


노릇노릇 

뜨거울때 바로 먹어서 입천장 다 데였지만

완전부들부들 맛있당 ㅠㅠ

우유랑 먹다가 혼자 3개 다먹음..................


너무 마시따아....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