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리뷰

코스트코 아이스박스 “이글루 보냉토트백”

by RudalsTB 2018. 5. 5.
반응형

코스트코 아이스박스 “이글루 보냉토트백”



캠핑가야되는데 집에있는 아이스박스는 너무 커서 

차 트렁크에 안들어가서(아이스박스때메 차바꾼다며..)

요즘 캠핑요품 파는 시즌이라서 코스트코로 출똥~


쇼핑시작!하자마자 딱보이네? 가격은 쏘쏘~

일산 코스트코로 갔는데 들어가면 속옷 양말 옷 지나치면 바로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꼭 필요한것만 살꺼라는 달스는

보냉가방에 넣고다니다가 결국엔 카트 가져왔음..


다음날 캠핑장 가기때문에 집에서 바로 짐챙겨봄


생긴건 별로 안들어가게 생겼는데

진짜 많이 들어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보냉장난아님...

이틀뒤까지 얼어있음


우래기 뭐해요~? 인어공주세요?

미용시켜야되는데..시간없어서 집에서 내가 발만....ㅠㅠ


짜잔

다들어간상태


옆면은 푸르면 더 들어가고 잠구면 깔끔해진다


첨에 손잡이 붙는게 자석인줄알고 신기해 했는데

자석이 아니라 그냥..............꽂는거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캠핑을 다녀왔는데...정말 무지무지

잘썼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