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리뷰

코스트코 인텍스 에어배드

by RudalsTB 2018. 5. 5.
반응형

코스트코 인텍스 에어배드 



캠핑용품사러 일산 코스트코에 갔더니..

어머 있네있어!


달스가 전에는 8만원대였나? 그래서 못샀는데..

갔더니 59900원이지만..그래도 5만원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달스는 잽ㅆㅏ게 샀지..

꼭사야된다며....


생각보다 꾀 무거움..


크기가 적혀있는데 꾀크고 엄청 높다


박스에 보관하는게 창고에 보관하기도 깔끔하지만

한번 빼면 다시 박스에 넣기 힘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접혀있었는지 모르겠음


바람 넣기 전 피면 이정도 크기

처음엔 바람을 우리가 넣어야되나?했는데

코드 꼽으면 3분정도 걸리나? 바람 다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편하다

소리는 좀 크긴하지만

캠핑장가면 여기저기 바람넣는소리 들림

그래서 이건 소음도아님ㅋㅋㅋㅋㅋㅋ


바람넣고 나니까 엄청 높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한번 누워봤는데 좋아조하~


너두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두 너좋아~


저 돌리는걸 왼쪽으로 하면 바람이 빠지는거고

오른쪽으로 하면 바람을 넣는거다~

화살표가 있어서 그냥 보고 하면된당


바람빠지는걸 느끼구 있돠~~~~~


확인다하고 바람 빼는데 바람도 금방빠지고 좋다 ~


접는것도 그냥 반접고 반접고 하면된다

약간 무거운거 빼고는 좋은거같다


선도 이렇게 정리해서 넣으면 깔끄미~~~~


정리끗!!!!!!!!!!


그러고 나서 캠핑장에  텐트치고.....

에어매트 바람을 넣었는데

텐트에 넣고 남을줄알았는데

우리텐트가 작은가봄...................................................

잠만 잘꺼니까뭐..


정말 편하게 잠만자고 나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