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뷰티

CHANEL 향수추천 샤넬 향수 로 ,한예슬향수 샤넬 no’5

by RudalsTB 2018. 5. 5.
반응형

CHANEL 향수추천 샤넬 향수 로 ,한예슬향수 샤넬 no’5



단뚱은 향수를 좋아함...

그래서 작년에 면세에서 한개사고 쓰다가 또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한번 개봉해 볼까요!!!


왼쪽은 다써가는 ...오른쪽은 새것!!!ㅋㅋㅋㅋㅋ

되게 고생한듯한 향수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향수는 5년동안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을!

즉 샤넬코코만 뿌렸다 

진짜 내취향은 샤넬 코코인데

좀 향기를 바꿔볼까하고 1년전부터 꾸준히 

쓰고있는 샤넬 로


처음엔 한예슬이 어느 방송에서 나와서 

그때부터 한예슬 향수로 되었던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트러스의 상쾌함과 로즈, 쟈스민의 풍부하고 대담한 꽃의 부케를 향에 담았다고 하는데

현실적인 향은 되게 향도 오래가고

시간이 지나면 달콤한향이 더 더 좋아진다 

처음 뿌릴땐 개인마다 조금 알콜향이 강하다?

조금 향이 진하다고 생각할수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은은하게 나는 냄새가 너무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