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하루는 곤피곤피... 



전날 술먹고 기억잃고 일어나보니 6시 40분 ㅠㅠ

아침일찍부터 일어나서 세탁실 청소하고 정리하고 

장롱 정리하고~

10시에 땡 하자마자 나와서

이케아 출발


몇갤만에 오는지 올일이 읎으니..

오늘은 현관입구에 놓을 탁자를 구경할겸!

오자마자 너무배고파서

위액나오려길래 두끼!!!


두끼에서 네끼 머그따


후식으로 바로옆에 있는 백미당 츄릅


배부른데도 냄새에 이끌려 

걷다보니 안스베이커리 앞이야~~~~~~


버터 프리첼 진짜 짱이다.............

초코크라상은 왠지 먹으면 살 더찔꺼같은...

   

어쩜 이러니... 

너네 다 데리고 오고싶었어...


하지만 안녕........또봐


그래 나두 반가워 

아이스크림 다먹고 들어가라길래

한번 찍어봤당


카페도 안녕~


들어가면 거의 쇼파들을 먼저 볼수있었당


맞아 난 시간이 항상모질라 ㅠㅠ


구경하다보니 중간에  이케아레스토랑이..

여길 그냥 지나쳐야하다니ㅠㅠ

두끼에서 그냥 두끼만 먹고 올껄...


사려고 함 찍어놓은거다....

하지만 못샀다 

아니 난 사지 않은걸로...

놓을때가 없어ㅠㅠㅠㅠ


이건샀다 만원 할인이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집안에 나만의 정원을 만들어 볼까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반 구입하고 

그외엔 정말 잡다한,자질구레한것들만샀네

 달스가 원하는 사이즈의 큰컵도 샀는데

나오면서 깨트림......

그때부터 달스기분 안좋아짐.....


계산하면서 이거 주길래 먹으러가야지~~

했는데 4월 3일부터 가능하곸ㅋㅋㅋㅋㅋㅋㅋ

또오라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마케팅잘하네ㅋㅋㅋㅋ


홍대에서 유명하다던 라면집

켄비멘리키

왜유명한거지???

그냥 시중에 파는 일본라면 맛인데.....


심지어 내가 주문한 메뉴는 안나오거 다른게 

나왔당 

그래서 빡침주의보

불친절한직원

먹고 겁나 투덜투덜 하면서 왔당....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