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맛집

의정부 민락동 맛집 맛있는 건강한밥상! “매원 시래기정식”

by RudalsTB 2018. 5. 26.
반응형

의정부 민락동 맛있는 건강한밥상! “매원 시래기정식”


점심 먹으려고 민락동에 갔는데

같이 간 일행 부부님들이 자주 가는 곳이라고

정말 맛있다고~~~

그래서 믿고 따라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에서 내리고 밖에서 봤을땐

좁은가? 했는데 

넓어요~~


메뉴중에 정식이 젤 인기인데

저희는 넷이가서 정식2 묵은지 전골 2

주문했어요 ~~

들깨에 효능 보니까 그 중에 탈모에 좋데요 

들깨 맨날 먹는걸로ㅋㅋㅋㅋㅋㅋ


주문하니까 여러가지 반찬이 나왔어요


전이 너무 맛있어서 

두번 먹었어요ㅠㅠ

   

시래기도 부들부들


고등어도 주드라고!!

반찬이 진짜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요


반찬먼저 나오고 나중에 들깨시래기랑

묵은지 전골이 나왔눈데

그때 밥도 같이 나오는데

밥이 시래기밥!!


윤기가 좔좔 흐르쥬?


묵은지 전골엔 버섯 두부 고기등등 들어있어요

시래기집이라서 시래기도 들어있는데

묵은지도 진짜 맛있어요 ㅜㅜ


들깨시래기도 졸맛

고소하고 애들먹기에도 좋았어요

같이온 부부님 27개월정도 된 애기

비벼서 먹여주는데

전이랑 잘먹드라구요!!


묵은지 보글보글 ❤️ 


예전엔 시래기하면 어른들 좋아하는거

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