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맛집

[민락동 카페] “빈티지” 죠리퐁라떼 퐁크러쉬!

by RudalsTB 2018. 6. 5.
반응형

[민락동 카페] “빈티지” 죠리퐁라떼 퐁크러쉬!


시래기 먹고 후식으로 매원시래기 근처에 있는

빈티지 카페에 왔어요!

빈티지 카페에서 생딸기우유도 유명하지만

오늘은 퐁크러쉬를 먹으러!!!


간판이 빈티지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


내부는 되게 아기자기하게 잘되어있어요

사장님이 슈프림좋아하시나바여

여기저기 슈프림이 붙여있으


세심하게 물2리터 먹으라고 걱정까지....


전 이게 뭔가했더니

쿠폰이더라구요 ㅋㅋㅋㅋ생일별로 ㅋㅋㅋㅋㅋ

1월부터 12월까지~~


이렇게 직접 다 만드시더라구요!!

사장님 짱입니다


맥주도 팔더라구요~

나중에 저녁에 가볍게 맥주한잔 하러 와야겠네


메뉴판도 따로 있는데 메뉴판도 빈티지하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기메뉴!

생딸기우유는 또 마시러오께~


같이온 언니가 다른데랑 맛이 다르데요!

저는 오늘 처음 먹어봤는데........

배만 안불렀음 두개먹었당....


사진찍을때는 몰랐는데 

빨때가 하트모양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도 많아요~~

빨때로 마시다가 나중엔

스푼으로 겁나 퍼먹었움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