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여행

서울근교 애견동반 캠핑 "김포 여울지 숲속 캠핑장"

by 단아한뚱 2018. 12. 9.
반응형

하루하루 사는게 우울하고 재미없어지던차에
주말 술로 보내고
달스가 평일에 하루 연차 쓰고 같이 캠핑장가자고했다(달스 연차는 내꺼니까ㅋㅋㅋㅋㅋ)
1박이니까 서울에서 그나마 가깝고 애견동반가능한곳으로다가 찾다보니
김포 여울지 숲속 캠핑장이 나옴
평일에 당일로 예약하니까 바로 갈수있고 좋다
고고!!


1박인데 우린 항상 장박하는 기분으로 짐을 싼다.....


오자마자 우리 자리를 배정받았다.......................

기대 이하였음..

기대이하 실실시리시릴리리리실망

사진상으로 볼땐 자리 괜찮아보였는데....

덕지덕지 붙어있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애견동반이라고 하기에 애견동반은 남는 짜투리땅에 자리잡고 노는 느낌?

애견동반이여도 시설적으로 봤을땐 

다시 오고싶진않아!!!

생긴지 얼마안된건지 뭔지 관리가 제대로 되어있는거같진 않음



우리 애기만 신나쓰여~

이 어메는 너만 좋다면 다좋다.........그래그래.......


여기는 사이트 앞에있는 사이트

우린 P7이였고 여긴 P8


 

우리애기 오자마자 영역표시중 ^^...........


1부 텐트치깈ㅋㅋㅋㅋㅋ

2부텐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으로 우리가 텐트치는걸 남겨봤는데 찍고나니까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엔 더 잘찍어봐야지...........................ㅜㅜ


허접하지만 우리집 대충 완성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휑하다..

텐트 한번 쳤다가 아무말 안하면 내일 아침까지 누워있을수있을 달스......

(얼굴은 지켜줍니다)


 

오워리 모행?



애견동반 사이트쪽에 유일하게있는 개수대 ..

화장실을 가는게 너무 귀찮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겐 너무멀었음




우래기 피곤해쩌요..?(너가 뭘했다고..)




늦은 점심? 이른저녁?을 준비해봅니다..............



집에서 먹다 남은 양념고기 가져옴(캠핑엔 역시 집에서 먹다남은 음식이지)




.

.

.

.

.

.

.

.

다음날 아침......


둘다  먹고 취해서 기억잃고 아침에 라면 끓여먹었는데 저것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먹느라 바빴니 우리?

그래서 나는 다시 안오기로했다.........................

이 또한 개취니까 ....

나와는 맞지않은 캠핑장이였으니까

혹시

 또...

 다시 오게된다면 그때도 평일에만 오는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