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여행

[보라카이 자유여행] 다시 신혼여행 다녀온거같은 기분 “더 린드 보라카이”

by RudalsTB 2018. 12. 12.
반응형


달스 혼자만 다녀온 ....

나도 !!!!보라카이 가고싶다고 !!!

계속 노래불렀더니 듣기싫었는지.....ㅋㅋㅋㅋㅋㅋ

어느날 갑자기 내생일 겸 급으로 달스가 보라카이 예약해주따~


나는 좀 저렴이 호텔로 가자고 했는데

달스가 현대카드 프리비아에서 검색해보니

더 린드 보라카이를 할인 받으면서 갈수있어서

항공원이랑 호텔 같이 예약했다...

(하진만..항공원은 하.... 에어서울 할많하않....)


힘들게 새벽4시쯤 호텔에 떨어지고~


난 달스가 체크인 하는동안  프론트에 있는

지렁이 젤리는 계속 주워먹어따...

프론트에있는 직원ㅇㅣ

새벽4시까지 아무것도 못먹었을텐데

많이 배고플꺼같다고 더 먹으라고

대충 이런 뉘앙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샬라샬라 

정확하게 알아듣진 못해도 

대충만 알아들으면 되는거 아닌가?ㅋㅋㅋ


체크인 후 캐리어는 나중에 직원이 올려다 주고

체크인 해준 다른 직원은 

룸까지 데려다주고 

이것저것 설명해주고 가는데

대충 뭐  

안에있는 먹는것들은 다 무료

반갑다고 환영한다고 레몬주스랑 쿠키빵같은거 무료~

어디에 드라이기 있고 금고 있고 

그런얘기들.....?

   

그리고 카드키 주면서 와이파이 비밀 번호랑 

호텔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 시간표!

호텔에서 디몰가는건 오전 9시~밤11시까지

매 시간 10분에 있고 

디몰에서 호텔 가는건 매시간 30분에 있는데

호텔가는건 타본적이 음네여......


몇시간 못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찍은 

호텔로비 ~

이곳을 지나쳐야 인피니티풀을 갈수있음


곧 크리스 마스라고 이렇게 귀엽게 장식도 

해놓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선 뜨건 크리스마스네


새벽에 도착하자 마자 찍은 룸상태


반갑다고 편지가 써있는데 좀 감동적?

그리고 먹으라고 레몬주스같은...

그런데 있는ㄷㅔ 맛은.... 보장 못합니더

쿠키는 룸마다 다를꺼같긴 하지만

초코 올려진건 읭? 하는 맛이고

다른건 오... 졸맛? 이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위에 더린드 보라카이라고 적혀있는

비치가방같은걸 주는데

진심 유용하게 잘쓰고 집까지 가져옴....

(가져가도 되는거냐고 물어봤더니 가져가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스가 우리 따로 자야되?

했는데

가는날까지 밤에 중요한 볼일끝나면


서로 핸드폰 보면서 따로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신으라고 했지만(가져가두됨 흐흐)

난 평균 여성 보다 발이 쫌...커서

 안맞아서 신기가 버거움.............ㅠㅠ

그래서 안신음


들어오니까 진짜 너~~무 시원하게 

에어컨이 빵빵

우린 필사적으로 에어컨 키고잠

(더우면 싫어여...)


티비 채널이 엄청 많은데 한국채널 한개있음


3일동안 안에서 물한모금 안먹은 우리....^^

물 앞에 있는건 바나나칩이랑 코코넛 칩인데

무룐대 먹을수없었다.....

먹으면 내 이빨이 남아나지 않거나 미각을 

잃거나..........



다 먹으라고 있는건데 왜 우린 손도 안댔을까

냉장고는 좋아보이는데

냉장고가 아니고 그냥 음...........

아이스팩 한개 넣은 보온가방 같은 느낌?

3일동안 물을 넣어놨는데 별로 안차가웜....


호텔이 약간 여수에있는 어느 호텔 같은 느낌

근데..

화장실 수압이 정말 짜앙!

샤워하는데 아플정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한 수건은 여기다가 걸어놓은라는문구 

같은데.......

대략...?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식먹으러 가는길~ 룰루~랄라~룰루랄라~

조식을 먹기위해 우린 4시간도 못자고

일어나 조식을 선택했음


조식먹으러 왔다고 하믄 

안에서 먹을건지 밖에서 먹을껀지 선택

첫날은 밖에서 먹었지만

우리둘다 오늘만 여기서 먹고 

안에들어가서 먹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했어~~!!!!


첨에는 딱 봤을때 뭔가 좁은 느낌이였는데

뭔가가 알차게 많았다


쪼오기 참치 샌드위치 있는데 

조금 먹을만?

(단뚱은 슬프게도 

동남아 음식을 거의 먹지못함...ㅜㅜ)


스크램블이라도 먹으려고 했으나 

나는 뭔가 냄새가 나서 

계란보다 케찹을 더 많이 섞어 먹음



테이블 옆에 수영장이 보이고~


일단 내눈에 맛있어 보이는걸로 받아왔으나

빵이랑 

따로 주문했던 오믈렛이랑 베이컨만 먹었음...


조식먹고 앞에 나왔더니 

바로앞에 프라이빗 비치가....뜨든 존좋❤️


나 요기왔다 ~ 이런것두 하나 찍어주고~


물도 너무 깨끗하다 

바다에서 놀았는데 스테이션2는 사람이 많고

스테이지1은 그래도 호텔에서 나와서 노는 

사람들이여서 조용하고 자유롭게 놀수있었음


호텔 수영장도 물도 깊고 구명조끼가

아가들 사이즈가 많다~ 배려짱


조식먹고 구경하고 들어가는데 

키즈룸도 있고 나중에 애낳고 와도

좋을꼬 같다는 생각인데 언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 층 으로 가면 조식,키즈룸,헬스장,수영장

프라이빗 비치가 연결되어있고

L층은 말그대로 로비층이다 

그리고...

사랑스런 인피니티풀이 있돠~

로비를 스쳐지나가야 인피니티풀 갈수있음!


이제 로비를 지나 인피니티풀을 가려는데

로비옆에 카페같은 식당? 이 있음 

인피니티풀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여기서 만들어서 가져다줌~


인피니티풀 가는길에 있는 ....음..

음.....야외테이블?

햇빛을 가려주지않아 앉아있으면

다 탈 예정이다..


드됴 인피니티풀!!

진짜 멋있고 꾀 넓다~ 

사진찍은 사람들 정말 많았다

어느 아빠랑 엄마랑 애기가 있었는데

애기가 자꾸 밑에 수영장으로 가자고 그러는데

아빠가 엄마 사진좀 찍구가자며 ....


비치 타올이 1층이랑 바닷가랑 인피니티 풀에

준비되어있어 

프론트에 따로 얘기할 필요없이 

마음대로 가져다 쓰고 방에 두거나

통에 넣어두면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훗


멋있지않나유?ㅋㅋㅋㅋㅋㅋㅋ


자리를 잡으면 직원이 와서 뭐 마실껀지 물어봄

먹어두되고 안먹어도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스가 망고주스랑 아메리카노 주문! 

무지비쌈 ㅋㅋㅋ

(그냥 이건 돈지x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찍겠다고 삼각대에 놓고 사진찍다가

바람에 핸드폰이 물속으로 풍덩.......했지만

핸드폰 케이스만 망가지고 

핸드폰은 괜찮네.....?


남들처럼 막 요론것도 찍어보구욬ㅋㅋㅋㅋ


내 얼굴은 지켜줍니다


다음날 찍은 인피니티풀 

아침에 잠깐 비오고 날씨가 안좋아서 흐리흐리


마지막날 조식........ 

두번째날은 늦게 일어나서 못먹음^^;;;;;


눈으로 보기엔 보쌈느낌이여서 

많이 가져왔는데 먹다가 

내 철도도 탈선 할뻔

다먹고 나면 보톡스 맞아야될거같아요


역시 난 빵이 제일 맛있어요....

한번 굽는걸로 미지근해서 3번 구움ㅋㅋㅋㅋㅋ


후식도 있는데 난 안먹어봄...


파니니 해먹는것도 있고요~

오늘은 해쉬브라운도 있음다

나머지는 거의 비슷해용

   

오믈렛은 진짜 맛있어요!!!

베이컨은 과자먹는거같은?

바삭바삭 바사삭ㄱㄱㄱ



처음엔  일단 조금가져오고 

고기는 많이 가져왔다가 

한번 물고 달스 덜어줌......^^

다~먹어 우리 달스


낮에본 호텔수영장


밤에 보는 수영장 하고 분위기가 너무 다르다

저녁 8시~10시까지 달스랑 물에서 놀았는데 

가운데쪽에 뜨신물이 있어서 몸 지지기도 좋다


몇시부터인진 모르겠지만 

저녁 6시부터인가??부터 

클럽같이 막 뭐 하는데...

이건 아쉽게도 가보지 못해서 너무 아쉬움...



더 린드 보라카이는 

정말 감동적이였다....최공!

직원들 하나하나 다 친절하고 

신혼여행 온 기분이였고

나중에 애기낳으면 애기데리고

또 오고싶다......ㅠㅠ 너무 아쉬운 보라카이

달스가 52키로 되면 온다고 했으니까....

살빼고감 꼭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