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간식

올바른 김밥맛 “바르다김선생”

by RudalsTB 2018. 12. 25.
반응형


토요일 1시에 나가서 술먹고 늦게 들어온.....

달스를 괴롭히기위해서 아침부터 나옴


대부도 가면서 차에서 김밥먹으면서 

가려고 오랜만에 바르다 김선생!


서울 살때는 여기에 빠져서 맨날 기본 두줄...

어쩔땐 맛있어서 4줄까지 먹다가 배터질뻔


랍스타 김밥??  안온지 오래됬더니 

요론 김밥이 새로 나왔네 !!


멸추 김밥이랑 랍스터 김밥이 새로 나온듯!

항상  살때 불고기랑 크림치즈랑 ㅅ어머.....

그러고 보니 시저샐러드 김밥이 사라졌네....

주문 당시엔 생각도 못함....ㅠㅠ

이렇게 3줄 먹었는데 ㅠㅠㅠㅠㅠ아쉽구만


요기서 참기름 한번 사보고싶은데

은그뉘~~ 비싸서 로또 당첨되면 한번 사볼까

생각중


들어올수없어서 밖에서 기다리는 두 남아들

남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으님 남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스랑 난 원래 두줄씩 먹는데 

점심 먹어야되니까 

3줄만!

진미채,크림치즈 그리고 랍스타!


비밀인데 공개하네

공개된 비밀


진미 김밥

나도 집에서 속야채 이렇게 얇게 썰어서 

하고싶은데 얇게가 안됨.....

(알바해서 배우고싶은심정 ...요알못임..)

인스타보면 나빼고 다 할줄아는것같은 느낌


크림치즈 호두김밥

난 항상 그냥 크림치즈 김밥이라고 하는데

크림치즈옆에 호두가 붙어있는데

호두와 크림치즈가  만나서 더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베스트1위


그리고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

랍스터김밥......

랍스터김밥이라고 해서  

진짜 랍스터 맛을 기대해서 

미안해지는 랍스터 김밥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포장할때 국물은 필수 

3잔 포장해달라고해서

나혼자 3잔 다 먹은 국물

달스는 국물도 없어~~~?


김밥은 진짜 바르다 김선생이고요 ~~

김밥계의 샤넬느낌

젓가락부터 너무 맘에듬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빠만 먹으니까 포기한 내새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