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일상

[인천 선재도 카페] 레게스러운 분위기 “뻘다방”

by RudalsTB 2018. 12. 25.
반응형


어제부터 바람쐬러 대부도 갈까 하다

생각난 뻘다방

ㅋㅋㅋㅋㅋㅋ추워서 사람 없을꺼같았는데....

내 생각과 달리 

외부에 있는 임시주차장까지  가득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8시까지

라고 되어있고...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데

내가 갔던 시간은 브레이크 타임이였는데

누굴위한 브레이크 타임인가요?

주말에는 없는건가....?


날씨가 어둑어둑 ....

눈이 올라고 어두웠나 ㅠㅠ....

차가운 거리가 여기까지 느껴진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샷존 ....마저 훼엥~~~~~~~~

여름에 왔어야했으


이 안에서도 뭐 주문받고 그런거같은ㄷㅔ

지금은 날씨가 추워져서 안하는거같다


이름 정말 잘지었다

뻘다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찍는 곳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말고는 추워서 딱히 할게음따


애견동반이라 좋았다


들어가면 이 아이가 있는데 

어~~~~~엄청 순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저기 돌아다니는데 

뻘다방 영업맨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안에서 이것저것 만드는 작업실인가~


들어가자마자 요게 있길래

여기서 주문하는줄^^...


한동안 멍하니 서있었다...

추워서 유자차 먹고 싶은데

사람들 죄다 와플 먹고요~~~~


그래도 베스트 메뉴를 주문!

버진모히또&망고스무디


와플도 먹고싶었는데

너무 크다ㅜㅜㅜㅜㅜ............

나중에 공복에 와서 먹어봐야지



분위기는 노래가 그래서 그른가

레게스릅다~

또 카페 안쪽에 사진관처럼 있는데

들어가서 많이 찍음 ㅋㅋㅋㅋㅋ


여기가 완전 베샷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찍으려고 옵니다


담배 재떨이도 다 만들었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무일 참고요!!

매주 화요일 휴무


이러다가 얘네둘이 싸웠지............


리얼 망고스무디

진짜 리얼 망고슴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히또에서 뻘다방 한모금

(몇번 마시면 얼음이 더 많이 남아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찍으러 오기 좋은 카페

커플들 구경해보니 삼각대 필수더라구오 

하지만

우린 삼각대로 사진찍은적 없고요~~~~

25년 산 부부 같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