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일상

솔직후기!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웨딩 뷔페짱마시씀

by RudalsTB 2018. 4. 18.
반응형

솔직후기! 라마다서울(신도림)호텔&웨딩 뷔페짱마시씀



오늘 결혼식장에 다녀왔어요 ~

밥맛이 맛있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기대...

요즘은 거의 단독홀로도 많이 있는데

여기는 인기가 많은거 같드라고요 

예식이 11시부터 줄줄이 있는거 같드라구요~!


일단 1층 도착했을땐 5층가려는데 직원들이

에스컬레이터가 더 빠르다고 그거타라고하심

(그럼 엘베는 언제타라는얘기...?)


   웨딩사진고 고급지게 진열되어 있구요 

사진으로는 찍진 않았지만 오신분들 

목축이시라고 오렌지 주스랑 포도주스가 있었어요 ~ 

세심한 배려인가윰?ㅋㅋㅋㅋㅋㅋ


아직 예식이 시작하지않아서 

조금 어두워요 

예식이 시작하면 조명이 가운데만 밝아지더라구요

신부님들 웨딩홀 선택할때 조명도 무시할수없죠!


처음에 여기서 신부가 내려오나? 했는데 여긴 아니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측이 예식 시작하고 양가 어머님들 들어가실때

조명이 환하게 켜지더라구요


라마다 예식 옵션에 있는 성악가들인가....?

(선택 추가겠지 설마....)

그러고 바로 밥먹으러 갔어요!!!!!


들어가자 마자 제일 먼저보였던 파스타랑 피자!

피자가 두툼하지도 않고 좋았어요

뭔가 진짜 호텔뷔페느낌

다른 결혼식 뷔페보다 좀더 좋았어요 ㅋㅋㅋㅋ


맛있는게 많아요~


탕수육! 저번에 갔던 결혼식 뷔페는 탕수육 소스가 같이 섞여있어서

많이 눅눅해있었는데 

요긴! 부먹이던 찍먹이던~상관읎겠네여ㅋㅋㅋㅋㅋ


요기요기는 샤브샤브도 해먹고 그런 코너에요~


샐러드랑 비빔밥!


저는 회가 너무 좋았어요~ 상태도 좋구 참치도 약간 얼린참치에

맛있었어요

   

빠질수없는 잡채지만 전 그옆에 우동볶음~


고기를 이모님들께서 구워서 계속 올려주시는데

갈비도 부드럽고 양갈비도 있었어요!

교정중인지라 양갈비는 막 뜯어먹진 못했어요ㅜㅜ


내사랑 고기들~

달스는 고지방 다이어트 한다는데.............


디저트!

과일옆에 초콜렛 퐁듀 해먹을수있는게 있는데

저는 종이컵에 담아서 마시고 싶었어요....


종종 결혼식가면 테이블위에 술과 음료가 놓여있는데가 있는데

여기는 직접 먹고싶은거 먹을수있게 했구요

소주에 자태가.. 너무 이쁘네요


너무 음쓰같이 쌓아뒀네........

일단 먹겠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층 세인트 그레이스홀 구경하고 밑으로 에스컬레이터타고

한층 내려오면 바로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테이블이 있고 가운데 음식

그리고 더 안으로 들어가면 테이블!

직원들이

모르는사람이랑 그냥 다 섞어서 안쪽으로 앉히드라구요


그리고 테이블이 작은데 그 작은곳에 10명이나 셋팅해놓으니까

너무 좁았어요........

그부분은 좀...................개불편


그리고 식사하면서 예식을 볼수있는데

안쪽에 있는 테이블쪽엔 볼수있는 화면이 너무 작아서 잘 안보이더라구요


우리 으르신들은 보지말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