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리뷰

이래저래 야무진 여성유산균 "엘레나"

by RudalsTB 2018. 4. 26.
반응형

이래저래 야무진 여성유산균 "엘레나"



질염을 달고사는.......단뚱......ㅠㅠ

한달에 두번은 병원은 꼭 병원 검진을 가는데

갈때마다 질정하고 먹는약만주고 

나아지나싶음 또 심해지고

그래서 검색을 해보다가 엘레나가 

좋다고해서 일단 6개월치 구매했어요~

6개월 먹어보고 안되면 난 안되는걸로~


엘레나 .. 먼가 여성스러워...

나도 여성스러워질것만같아.....


뜯어보니 사용설명서가 자리차지를 다하고

있드라고요~ㅋㅋㅋㅋㅋ


하루에 한알씩 먹는건데

통이 작아서 다먹으면 통 버리지말고 

휴대용 약통으로 써도 좋을꺼같아여 ㅋㅋㅋㅋ

(티끌모아 티끌...)


아침에 약만 밀크씨스 멀티비타민 루테인 ...

그리고 치질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서 안그래도 많이 먹고 있어서 

약 크면 한번에 먹기 불편하면 으쯔지~

했는데 약도 작고 통도작고~

너 아주 야무지구나?


크기 비교를 위해서 니베아립보호제랑 같이 찍어봤어요~~~~~

정말 작죠?

한통에 한달치 30캡슐 들어있어요!!

참조하세용!!

밑에는 더 자세한 설명 퍼온고에요~~

이것두 참조하시라그~~~~~~


아이,어른 상관없이 

그냥 여자분들 무조건 드세여! 두번드세요!


임산부도 가능하고 

임신하셨을때 드시면 변비도 좀 사라진다고~

저도 이참에 출산준비 지금부터 해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