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맛집

[양주 덕정 맛집] 밀밭칼국수 /무채 비빔밥

by 단아한뚱 2019. 12. 23.
반응형

캠핑장 다녀와서 뜨끈뜨끈한 국물과 면이 먹고싶어서 들린 

양주에 유명하다는 밀밭칼국수!

어두워졌지만 6시전에 도착해서 다행이 웨이팅 없이 들어갔다.

처음이라 몰랐지만 원래는 웨이팅이 늘 있다고 함ㅋㅋㅋ(먹고있는데 나중에 사람 엄청 많아짐)

3명이서 가서 우선 칼국수 3인분과 메뉴만 밑에 보면 아주 조그만한 글씨로 써있는 저것..

무채 비빔밥.. 

맛있다고 하길래 2개 시킴....^^

기본 반찬은 그냥 겉저리김치와 무채 

다들 무채가 맛있다고 하는데 나는 김치가 더 맛있었음 

그리고 물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칼국수 나오기전에 먼저 나온 비빔밥 ..

아쉽게 무채 넣기 전에 사진을 못찍었지만 

비빔밥 달라고 하면..

고추장, 참기름, 밥한공기 이렇게 나와서 기본반찬으로 나온 무채를 넣어서 비벼먹는게 비빔밥이였다. 

달스는 고추장이 들어있는지도 몰랐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또 오게된다면 그냥 밥만 시켜서 무채랑 비벼먹을거다^^^^^^^^^^^^

비빔밥 먹고있으면 나오는 칼국수! 

얼매나~ 맛있길래 양주사람들이 추천하는지 궁금!!!!!

일단 양이 엄청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빔밥먹어서 2인분만 시켰어도 괜찮았을거같은 양

꼬들꼬들한거 좋아하지만 밀가루도 덜익었을때 먹으면 탈날수도 있다고 해서 푹 익히는중.. (임산후 겁이 많아짐 ㅜㅜ)

그리고 바지락이 엄청 많이 들어있다고 했는데 잘 안보여서 왜없지? 생각했는데

면밑에 심각하게 깔려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칼국수도 맛있었지만 국물이 최고!! 

배만 안불렀으면 국물 끝까지 먹고왔을듯ㅜㅜ 배불러서 면도 많이 남김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