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맛집

[맛집] 서울 대림동 맛집 푸주옥 설렁탕

by RudalsTB 2018. 3. 28.
반응형

서울 대림동 맛집 푸주옥 설렁탕



야밤에 갑자기 배가고파서 12시쯤  

대림동에 있는 푸주옥을 갔습니당~

예전엔 자주 갔는데....ㅠㅠ

앞에 보면 주차장이 넓게 있구요

들어가는 입구 우측으로 보면

끓이는걸 볼수있게 해놨어요!

안심되죠?



저는 신발벗기 귀찮아서 바로 앞에 앉앗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도 되는데 그냥 여기서 드시는게 좋아요

왜냐면 ....깍두기가 졸맛이고든요

근데 포장하면 따로 사던지해야해요ㅠㅠ


달스는 특설농탕을 

단뚱은 그냥 설농탕~


가게 내부에 이런말들이 많아요


 

일하시는 분들 편하시게 컵은 마니~



요것은 그냥 설농탕


요것은 특! 설농탕

이렇게 봤을땐 그릇만 다른거같아보여요



파 마니마니 김치 졸맛!

교정한 단뚱을 위해 달스가 잘게잘게

잘라주고있어요 ~



특설농탕은 그릇만 달라보였는데 

고기도 많이 들어있구

따로 소스도 주대요?

나는???????


저는 국수가 많이 들어가있는 느낌

파를 좋아해서 

파는 듬뿍넣엇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또...사장님이 이런거 되게 좋아하시네여...?

기독교였네요 ㅋㅋㅋㅋㅋㅋ

불교인줄~


계산하려는데 이런게 있드라구요 ㅋㅋㅋㅋ

정말 안심하고 드셔도 될듯싶어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가스비 어마어마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