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뚱맛집

[맛집] 부천 중동 맛집 오랫동안 한결같은 맛 성북동 왕돈까스

by RudalsTB 2018. 3. 28.
반응형

부천 중동 맛집 오랫동안 한결같은 맛 성북동 왕돈까스



점심쯔음- 오래만에 돈까스가먹고싶어서

바로 생각난게 중동에 있는 성북동왕돈까스


여긴 15년째 오는듯...

지금까지 가격이랑 가게 크기만 바꼈을뿐

맛은 그대로라서 좋아여~


원래 밖에서 기다릴때도 많은데

점심시간인데

오늘은 운좋게 

가게 안에서 기다렷어요~

내가 두번째!





내부는 예전에 비해 많이 커졌는데

그래도 많이 찾아오는 손님에 비해

작아작아ㅜㅠ



가격은 이러합니당~

저희는 오늘  모밀과 돈까스 주문!


오자마자 셋팅해줘용ㅋㅋㅋㅋㅋ




기본 그냥 스프맛~ 깍두기도 쏘쏘~



돈가스가 좀 작아진건가....?

내 위가 커진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달스 먹을 준비 됬어요~?



남자손이 고우면어케?

난 어쩌라고



원래 냉면을 자주 먹는데 

오늘은 모밀을 먹었어요~

전 갠적으로 냉면이 더 마시써씀

   

돈까스가 두껍지도 않은데 

옛날 돈까스라서 그런지 맛있음!


자 맛있게먹겠습니당






반응형